**맛집**

[맛집] 평택 맛집 2대 수 짬뽕 고기짜장면 ! ★★★★

⭐️⭐️장슐랭⭐️⭐️ 2020. 11. 12. 08:55
반응형

 

안녕하세요 !

그제 점심에 거래처 근처에 있는 오산 2대 수 짬뽕에 들렸습니다 ~

전에 다니던 회사근처여서 자주왔었는데 또 이렇게 오게되네요..

 

 

 

 

 

 

 

지금은 차가 한대밖에없지만 옆에 주차장도 더있고 점심시간엔 직장인들이 꽉 찹니다 ㅎㅎ

 

2대수짬뽕 메뉴판

 

 

안에는 깔끔하고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

짬뽕집 이지만 이날은 짬뽕보다는 짜장이땡겨서 고기짜장을 시켰습니다 !

 

 

고기짜장면

 

 

드디어 나온 고기짜장면 ! 

비주얼 좋죠 ~! 

제육볶음이랑은 다르지만 비슷한 양념의 고기와 짜장이 같이나옵니다

면도 직접만든다고 하네요~

짬뽕국물은 달라고하니 주네요 ㅎㅎ

서울에서는 고기짜장면을 한번도 못봤어요 !!

 

 

고기짜장

 

 

면+고기 조합은 사랑이죠 ㅎㅎ

느끼하지않고 맛있습니다 !

새로운 짜장면을 드시고싶다면 추천드립니다 ~

결론은

 

좋은하루 보내세요 ^^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