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용인 상현동 맛집] 칭따오 양꼬치 ⭐⭐⭐⭐

⭐️⭐️장슐랭⭐️⭐️ 2020. 12. 2. 19:29
반응형

 

안녕하세요 !

날이 추워지는 요즘 양꼬치에 소맥이 너무 끌리는것같아서 

방문한 상현역에 위치한 칭따오 양꼬치 !

평소에는 맛있어서 배달로도 자주 시켜먹습니다 ㅎㅎ

 

칭따오양꼬치 광교점 | 카카오맵 (kakao.com)

 

칭따오양꼬치 광교점

경기 용인시 수지구 광교중앙로 304 (상현동 1131-6)

place.map.kakao.com

 

 

 

코로나 때문에 외식을 참으려 했지만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와 잠깐 보고 집에일찍가자고 하며 방문했습니다.

칭따오 양꼬치 메뉴판
양꼬치 메뉴판
양고기 효능

 

메뉴가 정말 많습니다 !

훠궈도 같이팔고있구요 

저희는 고민하다 가성비가 좋아보이는 양꼬치A세트를 주문했습니다 !

 

양꼬치

 

꼬치가 먼저 나왔습니다 ~~

 

 

 

잘 구워줍니다~~

 

맛있는 양꼬치 ~

 

돌아가는 양꼬치는 자꾸보게되요 ~ ㅎㅎ

 

 

저는 기름을 좀 빼서 먹는걸 좋아합니다 !

고수랑도 같이먹으면 느끼한맛이 덜하답니다 

중국에 오래산사람들은 이렇게 많이먹어요 ㅎ

 

마파두부 서비스
꿔바로우

 

세트에 있는 꿔바로우와

서비스로 주신 마파두부~~

술이 술술들어갑니다 !

한시간 반만에 클리어하고 나왔습니다 ㅎㅎ

계란국도 주셨어요 !

 

--결론--

신선한 양고기로 만든 꼬치라서 비리지않아 좋았고

꿔바로우, 마파두부, 계란국 등 다 맛있고

친절한 조선족 직원분들 덕분에 오랜만에 만난친구와

많은 대화를 하고 즐거운 저녁이였습니다 !

별은 다섯개 할까 고민했지만

아쉽게도 새로움과 특별함이 없어서 4개 드립니다 !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공감과구독은 사랑입니다 **
좋은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