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배달음식] 자담치킨 맵슐랭 치킨 리얼후기 🥠🥠🥠🥠🥠

⭐️⭐️장슐랭⭐️⭐️ 2021. 3. 7. 22:17
반응형

[배달음식] 자담치킨 맵슐랭 치킨 리얼후기 🥠🥠🥠🥠🥠

 

 

안녕하세요 !

 

오늘의 배달음식 후기는 

 

멋진배우 조정석씨가 광고하는 자담치킨 맵슐랭 입니다 ~~

 

자담치킨 맵슐랭 치킨

 

맵슐랭은 안먹어봐서 먹어보고싶고

 

겉바속촉 후라이드 치킨도 먹고싶어서 반반시켰습니다 ~~

 

 

가격은 19,000+3,000(배달비) = 22,000원 입니다

 

배달의 민족의 장점은 리뷰이벤트가있다는점이죠~~

 

리뷰이벤트로 감자튀김도 받았습니다 ㅎㅎ

 

 

맵단짠의 조화와 겉바속촉한게 정말 맛있었어요

 

또 먹고 싶네요 ~!

 

자담치킨 메뉴

 

자담치킨은 동물복지를 하며 장사를 하고있다고합니다 ㅎㅎ

 

어쨌든 맛있어서 좋았어요 !

 

자담치킨 맵슐랭  치킨 추천합니다 !!!

 

⭐⭐⭐⭐

 

🥗🥗 맛있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공감과구독은 사랑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