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 [결혼준비][프로포즈] 정말 감동적이 였던 한강 요트 프로포즈 ⭐⭐⭐⭐⭐

⭐️⭐️장슐랭⭐️⭐️ 2022. 7. 22. 16:21
반응형

⭐⭐⭐⭐⭐

[결혼준비][프로포즈] 정말 감동적이 였던 한강 요트 프로포즈 ⭐⭐⭐⭐⭐ 

 

안녕하세요 ~! 

오늘은 결혼 전 필수인 프로포즈를 포스팅하겠습니다 ~~~

 

결혼을 앞두고 어떻게 하면 기억에 남고 자랑할 만한 프로포즈를 할까 많이 고민했는데

합리적인 가격과 의미가 있어보이는 한강 요트 프로포즈가 딱 좋겠더라구요 ㅎㅎ

 

저, 예비신부 둘다 대만족했습니다 ~! ^^

 

나랑 결혼해 줄래?

 

처음에는 인터넷으로 여러가지 프로포즈 방법을 검색해보다가

시그니엘 호텔, 63빌딩 등은 너무 식상한것같아 

주변 지인에게 들은 한강요트프로포즈를 검색해보았습니다~

 

한강요트프로포즈

 

장소는 여의도, 송파, 김포 등이있었는데

예신님 직장이 송파라서 퇴근하고 깜짝 놀래켜 주려고 송파에 있는 요트라인으로 정했습니다 !

위 전화번호로 전화를 해서 문의를 했는데

 사장님께서 프로포즈 방법, 가격, 진행일정 등

친절하게 설명 해 주셨습니다 ㅎㅎ

 

 

서프라이즈로 진행 시 여러가지 방법이있지만

처음에 예신님에게 지인이 식사 초대권을 줘서 가서 먹자~ 이렇게 말을한뒤

식당에서 이벤트에 당첨되서 요트 체험 당첨되서 타러가는걸 추천해주셨습니다 !

하지만 깐깐한 예신님은 양식보다는 일식을 먹고싶어할 것 같아  식사는 다른곳으로 예약했습니다 

 

 

식사는 일식 오마카세를 예약했는데..

식당에서 급한일이 생겨 영업을 안한다고 하여

부랴부랴 급하게 바로 옆에있는 중식당 동방명주를 예약했습니다

동방명주 식사는 따로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프로포즈 선물 디올 레이디백

 

예신님이 꼭 받고싶다던 디올 레이디백을 차에 숨겨 놨다가

요트 타기전 깜짝 선물이라며 주었습니다 ㅎㅎ

이때 프로포즈 할거라는걸 거의 눈치챈것 같더라구요...ㅎㅎ

 

요트프로포즈

 

저는 8시 타임을 예약했는데 여름이라 많이 어둡지는 않았습니다

요트프로포즈

 

저는 왼쪽에 있는 요트를 탔습니다 ㅎㅎ

8시 타임 예약이면 주차장쪽에서 기다리고 있으면 됩니다 ~

전타임 분들이 이용하고 정리할시간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저는 긴장했는지 깜빡하고 5분전에 내려가서 들킬뻔했습니다...

 

 

요트에 오르면 안전영상을 틀어 주십니다 ~

안전영상이 1분정도 나오다가 제가 미리보낸 사진과 편지를 편집하여 방송해주십니다 ㅎㅎ

이때 여자친구는 눈치챘음에도 불구하고 감동 받았는지 엉엉 울더라구요 ㅋㅋㅋㅋ

 

(예신님이 얼굴 및 신상 공개하는걸 싫어해서 과도한 모자이크 양해부탁드립니다..)

 

저도 마음이 찡했지만 참으면서 마지막 사진이 나올때 뒤에 준비되어있던 꽃을 주며 

나랑 결혼해 줄래?

라고 하자 끄덕끄덕 하더군요 

정말 기분 좋아서 꼬옥 안아주었습니다 ㅎㅎ

 

 

프로포즈를 마치면 사장님께서 DSLR로 사진도 이쁘게 찍어주십니다 ~~

 

 

사장님께서 뭐 더 필요하신거 없냐고 물어봐주시고 더 필요하다고 하면 

서프라이즈로 비밀의 문을 열어주십니다 ㅎㅎ

이때 생각했던것보다 더 이뻐서 감동받았습니다 !

 

 

 

 

사장님께서 사진도 이쁘게~~ 찍어주십니다

정말 잘나왔는데 공개 못해서 정말 아쉽네요... 

결혼하려면 말 잘들어야죠... ㅎㅎ

 

사진 다 찍어주시고 둘이 시간 보내라고 10분정도 문닫아주십니다 ㅎㅎ

저희는 기다리지못하고 밖에 나가고싶어 먼저 나갔습니다...

 

 

밖으로 나오면 처음 탔을때 보다 날이 어두워져서 야경이 이쁩니다 ㅎㅎ

요트 앞쪽에 앉을 수 있도록 방석을 깔아주시고 무릎담요도 챙겨주셨습니다 !

 

시원한 바람과 야경이 정말 기분좋았습니다 ~ ㅎㅎ

요트 위에서 이런저런 얘기도하고 행복했습니다..

 

이용시간은 약 1시간 정도이고 내부에 카메라가 달려있어서 동영상도 촬영 가능 합니다 ㅎㅎ

정말 솔직하게 돈이 아깝지 않았습니다 !!!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한강 요트 프로포즈 추천드립니다 !!! ㅎㅎ

 

🥗🥗 맛있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공감과구독은 사랑입니다 **

출처: https://jwhjju-9195.tistory.com/101 [⭐️일상기블⭐️:티스토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