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생활**

⭐ The 미식 장인라면 얼큰한맛 후기  ⭐

⭐️⭐️장슐랭⭐️⭐️ 2022. 8. 12. 17:53
반응형

⭐ The 미식 장인라면 얼큰한맛 후기  ⭐

 

안녕하세요 !

오늘은 비싼 가격의 라면으로 이슈가 되었었던 

The 미식 장인라면 얼큰한맛 후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

 

더 미식 장인라면

 

예전부터 맛이 궁금하긴 했는데 편의점에서 2,800원 이라는 비싼가격에 판매중이라

구매하지 않았던 장인라면을 저번주에 술한잔하고 친구한테 사달라고해서 집에가져왔습니다 ㅋㅋㅋㅋ

 

닭고기로 유명한 하림에서 만들었더라구요~~

 

장인라면

 

좋은 재료와 황금비율로 풍미를 살려 맛있게 만들었다는 자부심이 느껴지는 설명이 적혀있습니다 ㅎㅎ

 

장인라면 스프 건더기

 

장인라면 건더기는다른 라면보다 조금 더 크더라구요 ~

스프는 20시간동안 진짜 재료로 끓였다는 저 자부심 있는 스프 문구가 저를 더욱 기대하게 만듭니다 ㅎㅎ

 

장인 라면

 

물을 부어 주고 4분간 기다렸습니다 !

전자레인지에 해먹으면 더 맛있다고는 하지만 몸에 좋지는 않으니 물로만 끓여먹었습니다 !

 

라면

 

면발은 왕뚜껑 면과 비슷하게 느껴졌어요 두껍지 않고 얇은느낌

스프부터 시작해서 첫 입을 먹었을때 느낌은

중국 유학시절 많이먹었던 캉슈푸(강사부) 라면 맛이나더군요

중국을 따라한것 같아 조금 실망했습니다 ...!

저의 개인적인 입맛은 열라면이 더 맛있었습니다 !! ㅎㅎ

 

🥗🥗 맛있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공감과구독은 사랑입니다 **

출처: https://jwhjju-9195.tistory.com/101 [⭐️일상기블⭐️:티스토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