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이벤트 쿠폰 무과금 공략 👍👍

⭐️⭐️장슐랭⭐️⭐️ 2022. 8. 22. 21:48
반응형

👍👍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이벤트 쿠폰 무과금 공략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옛날에 하던 서머너즈워가 서머너즈워 크로니클 이라는 알피쥐로 다시 돌아왔더라구요 ~!

예전에 예신님과 같이 카페에서 같이 하며 시간을 보냈던 추억에 다시 한번 해봤는데 할만하더라구요 ㅎㅎ

 

 

서머너즈워때 캐릭터들이 조금더 그래픽이 좋아져서 나왔습니다 ㅎㅎ

저는 게임할때 항상 현질을 하지않는데 좋은 쿠폰 정보가 있어 공유드립니다 ~!

서머너즈워에서 감사하다고 주는 감사쿠폰 !!! ㅎㅎ

 

쿠폰 : GAMSACOUPON0817

보상 : 4성 선택권 1, 3성 영웅 룬 상자 6

사용 기한 : 8월31일 까지

 

즐겜 하세요 ^^

 

🥗🥗 맛있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공감과구독은 사랑입니다 **

출처: https://jwhjju-9195.tistory.com/104 [⭐️일상기블⭐️:티스토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