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맛집][일산 맛집][백석동 맛집] 전통주 한담 ⭐⭐⭐⭐

⭐️⭐️장슐랭⭐️⭐️ 2022. 9. 17. 17:06
반응형

⭐⭐⭐⭐[맛집][일산 맛집][백석동 맛집] 전통주 한담 ⭐⭐⭐⭐

 

오늘은 전에 화로구이 자각을 먹고 아쉬워서 2차를 어디갈까 고민하다가 들린 

전통주 전문집 한담 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

 

⭐⭐[맛집][일산 맛집][백석동 맛집] 화로구이 자각 ⭐⭐ (tistory.com)

 

⭐⭐[맛집][일산 맛집][백석동 맛집] 화로구이 자각 ⭐⭐

⭐⭐[맛집][일산 맛집][백석동 맛집] 화로구이 자각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일산 백석동에 새로생긴 닭고기 화로구이집 자각을 포스팅하겠습니다 ~~ ! 주말 저녁 뭐먹을지 예비신부와 고민

jwhjju-9195.tistory.com

 

한담

 

우선 밖에서 본 가게인테리어부터가 깔끔하고 맘에들더라구요 ~

백석동에 은근히 이런 이쁘고 느낌있는 가게들이 조금 있습니다 ㅎㅎ

 

 

한담

 

내부도 깔끔하게 되어있고 오픈주방입니다 ~~

화장실도 안에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

 

한담 메뉴판

 

술 종류가 정말 다양하게되어있고 안주는 깔끔한것들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ㅎㅎ

근데 가격이 싼가격은 아니라서 놀라긴했어요

그런데도 손님이 많더라구요 !

 

 

저희는 황금보리를 시켰습니다 ~~

맛은 위스키같다라는 느낌을받고 보리의 향도 느껴졌고

주문하면 감자샐러드를 주는데 저는 저게 정말 맛있더라구요~~~

 

한담 두부김치

 

안주는 두부김치를 시켰는데 가격에 비해 양은적지만 깔끔하고 고소한맛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

사진찍었던 날이 두세달전인데 그 뒤로도 3번정도 방문한 것 같네요 

사실 어제도 친한동생이랑 다녀왔습니다 ㅎㅎㅎㅎ

 

 

최종 후기 : 

장점 : 깔끔함, 맛있음, 시원함,  깨끗한 화장실, 좋은 분위기, 친절한 직원분, 소주마시기도 좋음

단점 : 합리적인 것 같긴 하지만 높은 금액때문에 조금 부담이 됨

 

별점 : ⭐⭐⭐⭐

재방문의사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