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일산 맛집][백석동 맛집] 화로구이 자각 ⭐⭐

⭐️⭐️장슐랭⭐️⭐️ 2022. 8. 10. 15:13
반응형

⭐⭐[맛집][일산 맛집][백석동 맛집] 화로구이 자각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일산 백석동에 새로생긴 닭고기 화로구이집 자각을 포스팅하겠습니다 ~~ !

 

화로구이 닭구이

 

주말 저녁 뭐먹을지 예비신부와 고민하며 동네를 배회하던중 

생소한 메뉴인 화로구이 자각을 발견했습니다 !

 

 

제가 평소에 좋아하는 닭을 구워준다는 신선함과  하이볼도 맛있어 보여서 우선 들어갔습니다 ㅎㅎ

또 겉에서 볼때는 일식집 분위기가 나서 들어가고 싶었습니다 !

 

화로구이 자각 메뉴판

 

메뉴는 여러가지 종류가 많이있더라구요 ! 

모듬 세트를 먹을까 하다가 너무 많을것 같아서 2인세트를 시키고

하이볼을 시켰습니다 ~~

 

 

가게 인테리어는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습니다~~

 

 

메뉴를 시키면 무쌈, 무생채, 계란찜, 명이나물, 양념을 줍니다

계란찜은 그냥 그냥 그냥 그랬습니다 

맛집을 가보면 저런 서비스 하나 조차 정말 맛있는데 아쉬웠습니다 ㅎㅎ

 

화로구이 자각 하이볼

 

메인 메뉴 등장 두둥 ! 😍😍😍

닭고기는 신선해보였고, 하이볼도 맛있어 보입닌다 ㅎㅎ 

비쥬얼이 정말 좋더군요

하이볼은 레몬하이볼, 얼그레이하이볼 각 1개씩 시켰습니다

레몬하이볼은 리필이되서 시켰는데 나쁘지 않았고

평소에 단걸 안좋아하는 예신님이 시킨 얼그레이하이볼은 너무 달았다고합니다 ㅜㅜ

 

 

양고기집 라무진 처럼 앞에서 친절하게 구워주십니다~~

 

자각

 

구워주시면서 어떤 부위인지 설명해주고 앞에 큰접시에 놓아주십니다 ㅎㅎ

위 구이중에 제일 맛있었던건.... 애호박이였어요 

닭고기도 맛 없지는 않았습니다 ~~ ㅎㅎ

 

최종 후기 : 

장점 : 합리적인 가격, 합리적인 맛, 시원함, 호박 맛있음, 깨끗한 화장실, 좋은 분위기

단점 : 하이볼이 너무 달았음, 고기를 조금 태워서 탄맛이 남

 

별점 : ⭐⭐⭐

재방문의사 : ⭐⭐

 

🥗🥗 맛있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공감과구독은 사랑입니다 **

출처: https://jwhjju-9195.tistory.com/101 [⭐️일상기블⭐️:티스토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