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괌 신혼여행 3일차 🍷 [신혼여행 추천] #5 [사랑의절벽, K마트, 우오마루혼텐 ]

⭐️⭐️장슐랭⭐️⭐️ 2023. 4. 12. 17:30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정말 행복했고 또 가고싶은 괌 신혼여행 3일차 포스팅 하겠습니다 ~!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1 [두짓타니 호텔, 괌렌트카] (tistory.com)

안녕하세요 !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신 덕분에 10.15일에 결혼을 잘 마쳤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결혼식을 마치고 다음날, 오전에 바로 괌으로 신혼여행을 갔는데 너무 여

jwhjju-9195.tistory.com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2 [두짓 비치, 괌 타부] (tistory.com)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2 [두짓 비치, 괌 타부]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신혼여행 첫날 1편에 이어 2편을 포스팅하겠습니다 !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1 (tist

jwhjju-9195.tistory.com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3 [ABC 마트] (tistory.com)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3 [ABC 마트] 안녕하세요 ! 오늘은 1일차1,2부에 이어 밤에 방문한 ABC 마트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1 [두짓타

jwhjju-9195.tistory.com

🍷 괌 신혼여행 2일차 🍷 [신혼여행 추천] #4 [호텔조식, 괌렌트카,나나스] (tistory.com)

🍷 괌 신혼여행 2일차 🍷 [신혼여행 추천] #4 [호텔조식, 괌오픈카렌트,나나스] 안녕하세요 ! 오늘은 돈버느라 정신없어서 못올렸던 행복했던 괌 신혼여행 둘째날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 🍷 괌

괌 풍경

두짓타니 조식

3일차 아침 오늘도 맛있는 조식을 먹으러 식당으로 갔습니다 ㅎㅎ

이날도 운좋게 바다가 잘보이는 자리에 앉았습니다

두지타니 조식

많은게 제접시 적은게 아내접시입니다..ㅎㅎ

셋째날 여행을 위하여 칼로리 보충을 많이 해두었습니다

두짓타니 오믈렛

재료를 고르면 오믈렛을 만들어 줍니다 !

둘째날에는 직원이 불친절했는데 이날은 친절해서 다행이였습니다 ㅎㅎ

괌 카마로

멋진 카마로를 타고 사랑의 절벽으로 향했습니다 ~

이날도 날씨가 좋아서 다행이였습니다 ㅎㅎ

사랑의 절벽

사랑의 절벽의 입장료는 3달라 였습니다

남산타워랑 비슷하게 자물쇠를 걸어놓는 곳이 있더라구요 ㅎㅎ

출구에는 기념품 가게도 있었습니다 ㅎㅎ

여기서 사는것보다 시내에서사는게 더 나을것같아 구매는 하지 않았습니다

괌 와인

기름이 부족하여 기름을 넣으러 갔습니다 ~

편의점이 있어 구경을 했는데

한국에서도 많이봤던 베린져,켄달잭슨 등이 있어서 친근하게 느껴졌습니다

괌 소주
괌 K마트

호텔로 가는길에 K마트를 들려 구경했습니다 ~

한인 마트인줄 알았는데 미국마트더라구요 !

트레이더스,코스트코 같은 느낌이였고 상품 종류가 정말 다양했습니다 ㅎㅎ

괌 두짓타니

첫째날과 둘째날 행복했던 두짓타니를 떠나며 한컷 찍었습니다 ㅎㅎ

가격이 비싸긴했지만 만족했습니다

가심비 좋습니다 !

두번째 호텔은 지어진지 얼마 안된 츠바키 호텔 입니다 !!!

건물도 이쁘고 무엇보다 날씨가 계속 좋아서 너무 좋았습니다

내부는 깔끔하고 직원들도 친절했습니다

두짓타니와 마찬가지로 한국인 직원도 있었습니다 !

아직 체크인 시간이 되지 않아 짐을 맡기고 점심을 먹으러 출발~

거리 구경도 할겸 걸어갔습니다

조금 걸어가니 롯데호텔이 보였고 한국인이 운영하는 기념품 가게도 있었는데 우선 배가고파서

식당으로 바로 갔습니다

우오마루 혼텐

사실 햄버거를 먹으러 가는길이였는데

속이 느끼해서 우오마루 혼텐 이라는 일식집으로 급변경하였습니다..

일본 관광객이 많은 만큼 일본느낌이 많이 나더라구요~

우오마루 혼텐 메뉴

메뉴가 정말 다양하더라구요~

해산물을 좋아하는 저희는 너무 좋았습니다

가격은 미국인만큼 싸지는 않았고,

회, 메밀소바, 샐러들르 시켰습니다 !

셋째날은 사진이 참 많은것 같네요

점심 이후는 다음에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맛있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