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괌 신혼여행 2일차 🍷 [신혼여행 추천] #4 [호텔조식, 괌렌트카,나나스]

⭐️⭐️장슐랭⭐️⭐️ 2023. 4. 7. 17:30
반응형

🍷 괌 신혼여행 2일차 🍷 [신혼여행 추천] #4 [호텔조식, 괌오픈카렌트,나나스]

 

 

안녕하세요 !

오늘은 돈버느라 정신없어서 못올렸던 행복했던 괌 신혼여행 둘째날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1 [두짓타니 호텔, 괌렌트카] (tistory.com)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1 [두짓타니 호텔, 괌렌트카]

안녕하세요 !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신 덕분에 10.15일에 결혼을 잘 마쳤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결혼식을 마치고 다음날, 오전에 바로 괌으로 신혼여행을 갔는데 너무 여

jwhjju-9195.tistory.com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2 [두짓 비치, 괌 타부] (tistory.com)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2 [두짓 비치, 괌 타부]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2 [두짓 비치, 괌 타부]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신혼여행 첫날 1편에 이어 2편을 포스팅하겠습니다 !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1 (tist

jwhjju-9195.tistory.com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3 [ABC 마트] (tistory.com)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3 [ABC 마트]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3 [ABC 마트] 안녕하세요 ! 오늘은 1일차1,2부에 이어 밤에 방문한 ABC 마트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1 [두짓타

jwhjju-9195.tistory.com

 

 

괌 두짓타니

 

두짓타니 뷰

 

첫날 열심히 놀고 둘째날 창밖을 열어보니 아름다운 풍경이 저를 반겨주었습니다

날이 좋아 더 이쁘더라구요 ~

 

두짓타니 조식

미리 예약한 호텔에 오면 빠질수 없는 조식을 먹으러 갔습니다

운이 좋게도 뷰가 좋은 자리로 안내를 받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ㅎ

유명하고 큰 호텔 답게 굉장히 넓더라구요

 

두짓타니 호텔 조식

자리로 안내해주고 커피를 마실지 물어보는데 저희는 아아를 시켰고,

연어,베이컨,김치찌개 등 종류가 다양했는데 담느라 정신없어서 찍지는 못했습니다

김치찌개는 맛이 없었어요 궁금하시면 조금만 담아 드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ㅎㅎ

 

괌 에이스 렌트카

 

식사를 마치고 전날 공항에서 저희를 픽업해주셨던 친절했던 사장님 가게로 렌트를 하러갔습니다 ~

오픈카는 미리 렌트를 해놓았던 관계로 쇼핑다닐 차를 알아보러갔습니다.

 

사무실안에는 여러가지 투어프로그램과 괌운전 주의사항 치킨집 정보까지 있었습니다

치킨집이 있고 배달까지 되는걸 보고 한국인들은 정말 대단하다고 한번 더 느꼈습니다 

치킨집도 신기했지만 시내에 짬뽕집도 크게 있는걸 보고 놀랐네요 ㅎㅎ

 

두짓타니 수영장

 

렌트를 작업을 마치고 물놀이를 하러갔습니다

바다와 수영장이 연결되어 수영장에서 놀다가 바다갔다가 왔다갔다하면서

물놀이를 즐겼습니다 ㅎㅎ

날씨가 맑았다가 흐렸다가 실시간으로 변하는것도 신기했습니다

넘버원렌트카 괌

 

물놀이를 마치고 미리 예약해두었던 오픈카 카마로를 찾으러갔습니다 ~!

 

괌 카마로

 

저는 카마로가 더 좋아서 카마로를 예약했지만 옆에있는 머스탱을 더 많이 빌리더라구요~~

어쨋든 보자마자 만족했습니다 렌트비도 하루에 십만원 정도 였던것 같습니다

 

괌 네비

 

외국은 티맵이없으니 뭘 쓸까 궁금했었는데 구글맵을 쓰더라구요 

덕분에 여기저기 많이 다닐 수 있었습니다 ~!

 

여행을 어디갈지 고민많이했는데

괌도깨비에서 대표님이 친절하게 답변주셔서 잘 갈수있었습니다 !

괌 에메랄드 벨리

 

첫번째로 간곳은 괌 에메랄드 벨리 !

여기는 물속에 있는 물고기와 성게 그리고 뱀들이 신기했고

신혼부부들이 많이 찾아오는 최근에 여행지로 발견된 사진 맛집입니다

 

솔리다드 요새

 

솔리다드 요새로 가는길 산정상에있는 뷰 명소에들려서 사진 열심히 찍고

솔리다드 요새를 얼른 다녀왔습니다 ㅎㅎ

탁트인 전망이 정말 좋더라구요 ~~~

괌 나나스
괌 나나스 메뉴판

 

열심히 바람맞고 놀고 피곤한 몸을 이끌고

호텔 근처 투몬비치 앞 맛집이라는 나나스에 게를 먹으러 갔습니다 ~!

 

나나스까페

 

지친 하루 끝에 맥주한잔은 꼭 마셔야죠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하지만

정말 늦게나옵니다 한국처럼 빠르지 않아요...ㅎㅎ

 

나나스

 

서비스 샐러드와 감자튀김이 나왔습니다

둘다 맛있었습니다

감자튀김은 미국 답게 크더라구요

 

괌 노을

 

날씨도 맑아서 잠깐 나가서 노을을 봤습니다

정말 지금이라도 달려가고싶네요 그립습니다

 

괌 바베큐

 

밖에서 바베큐 드시는 손님들을 위한 셀프 샐러드바가있습니다 ~

 

괌 나나스 게

 

드디어 나온 나나스의 메인요리가 나왔습니다

저희는 매운맛을 시켰는데

비쥬얼은 정말 좋았습니다 ㅎㅎ

괌 대게

 

고생한 아내를 위해 제일 맛있다는 집게발도 까주었습니다 ㅎㅎ

같이나오는 옥수수와 새우도 맛있었습니다

처음 먹을땐 밥이 왜 이렇게 많이나오지 라는 의문이 들었는데

너무 짜서 밥없이는 먹기 힘들더라구요

근데 지금은 또 먹고 싶습니다 정말 중독성있습니다 ㅎㅎ

 

둘째날은 피곤한관계로 숙소가서 일찍 쉬었습니다 ㅎㅎ

다음편은 행복했던 신혼여행 셋째날로 돌아오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맛있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공감과구독은 사랑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