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요리**

(간편요리) 쿠팡 크리스피치킨 후기

⭐️⭐️장슐랭⭐️⭐️ 2020. 10. 9. 23:00
반응형

**내돈내산 뒷광고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

 

세종대왕님이 한글을 만든날 ! 한글날입니다

얼마전 까지만해도 한글날이 빨간날이 아니였는데 이제 빨간날입니다!!

 

감사합니다 세종대왕님~~!!

 

빨간날은 집에서 푹 쉬어줘야죠 ㅎㅎ

 

오늘은 쿠팡에서 산 크리스피 치킨 후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

 

매번 치킨시켜먹기 오래걸리기도 하고 귀찮아서

 

냉동 크리스피 치킨을 시켰습니다

 

롯데마트에서 파는 고메치킨도 맛있지만 더 맛있는걸 찾고싶어 시킨 크리스피치킨 !!

 

저는 비비큐 깐부치킨같은 하얗고 바삭바삭한걸 좋아하는데요

 

이 치킨 나쁘지 않습니다 ㅎㅎ

 

 

쿠팡 크리스피 치킨

 

   

 

 

 

설명서 대로 만들었습니다 !!!

 

 

 

치킨 먹는데 맥주가 없으면 범죄입니다 !!!

원래는 소스도 같이 배송왔는데 

저는 케찹을 매우 좋아하기때문에 케찹에 찍어먹었습니다

 

 

개인적인 평점은

 

가격대비

 

 

추천합니다 !!!

 

 

 

 

마지막으로 탄수화물이 부족하여

 

치킨 넣었던 에어프라이어 강원도찐옥수수넣어 돌려먹었습니다 ㅋㅋㅋㅋ

 

버터를 발랐으면 딱 휴게소 버터옥수수느낌이였겠지만

 

맛나게 먹었습니다 ㅎㅎ

 

좋은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