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요리**

[간단요리] 비비고 진한고기 만두 후기 !!!

⭐️⭐️장슐랭⭐️⭐️ 2020. 11. 1. 19:23
반응형

 

** 내돈 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

비가 주륵주륵오고 화가나는 날입니다..

화가나는 이유는 제가 에드센스 무효트래픽을 적용받아 광고가 없어졌습니다...

인생...

제가 한거라고는 카카오계정으로 전환, 카카오애드핏신청 

쇼핑몰에서 세일한다는 광고 딱 한번 눌렀는데 저는 광고도 못보나유 ㅜㅜ

정말 어이가 없네요 ! 스트레스 받을땐 먹어야죠 !

냉장고에 와인이랑 먹을게 뭐가있나 보다가 

아버지가 사놓은 비비고 진한고기 만두를 골랐죠 + 쿠팡 크리스피 치킨 !

jwhjju-9195.tistory.com/18

(간편요리) 쿠팡 크리스피치킨 후기

**내돈내산 뒷광고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 세종대왕님이 한글을 만든날 ! 한글날입니다 얼마전 까지만해도 한글날이 빨간날이 아니였는데 이제 빨간날입니다!! 감사합니다 세종대왕님~~!! 빨간

jwhjju-9195.tistory.com

 

 

 

 

저는 에어프라이어로 요리하는걸 참 좋아합니다 !!

근데 기름을 넣으라길래 치킨 기름으로 하지뭐 하고 위에 올려버렸네요... ㅎㅎ

 

 

 

 

선물 받은 와인과 고기곽찬만두+치킨

고기는 고기서 고기다

고기는 사랑입니다 !

냉동식품 치고는 고기가꽉찬 만두 

만두는 역시 비비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