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용인맛집] 데이트하기 좋은 밀회관 후기 ! ⭐️⭐️⭐️⭐️⭐️

⭐️⭐️장슐랭⭐️⭐️ 2020. 12. 11. 18:19
반응형

[맛집][용인맛집]  데이트하기 좋은 밀회관 후기 !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친한 동생과 갔었던

 

보정동 까페거리에 새로생긴 밀회관 을 포스팅하겠습니다 ~!

 

밀회관

 

간판 인테리어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

 

화이트 골드는 고급스러움의 상징 같습니다 ㅎㅎ

 

밀회관메뉴

 

유투브, 잇ㄴ스타, 페이스북 모두 인정했고

 

유투브중 정호근의 심야신당 제작을 지원한다고 하네요~~

 

제가 뭐 되는 사람은 아니지만 저도 인정하겠습니다 ㅎㅎ

 

밀회관 인테리어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인테리어 정말 마음에 듭니다 ㅎㅎ

 

저희는 운치 있게 야외에 자리를 잡았어요~~

 

 

메뉴가 정말 다양합니다 ~~

 

순서는 밑에서부터 위로 올리시면 됩니다 !

 

저는 화이타, 에그인헬을 시켰는데

 

지금 다시 보니 그냥 시그니처 플래터를 시킬걸그랬네요 

 

 

 

 

맥주를 부르는 작은 메뉴판도 있습니다 !

 

 

이마트 추천 와인

 

이마트 장터기간에 샀던 15만원 정도의 와인 2병을 가져가서 마셨습니다 !

 

정말 좋았던게 콜키지가 있냐고 물어보니 없다고합니다 !!!

 

제가자주가는곳은 콜키지를 인당 5,000원을 받아서 조금은 아깝다는 생각이 드는데

 

여기는 없어서 좋았습니다 

 

 

옆에 보시면 형광펜이 준비되어 있는데

 

sns에서 이렇게 하는걸 봐서 저도 한번 해봤습니다.. ㅎㅎ

 

용도가 이게 맞겠죠..?? ㅎㅎ

 

 

고급 스러운 황금 초콜렛도 줍니다 ~

 

이거 맛있어요 ㅎㅎ

 

 

밀회관 에그인헬

 

여기 에그인헬 특징은

 

중국당면이 들어가있습니다 ㅎㅎ

 

저는 맛있었어요 ㅎㅎ

 

화이타
밀회관 화이타

 

싸먹으니 정말 맛이 좋았습니다 ㅎㅎ

 

치즈플래터

 

이날은 식욕이 돋아서 마지막 치즈플래터 까지 하나 더시켜서 

 

맛있고 행복한 저녁을 보내고 갔습니다 ~!

 

 

🍷🧀 결론 🍷🧀

 

먼저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정말 마음에 들었고

 

친절한 사장님과 직원분 그리고

 

맛있는 음식까지 ~~

 

와인콜키지가 없어서 비용부담도 덜 했네요 

 

행복하게 잘 먹었습니다 !

 

⭐️⭐️⭐️⭐️⭐️

 


🥗🥗 맛있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공감과구독은 사랑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