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맛집][용인맛집] 홍천쌀찐빵 만두맛집 ⭐⭐⭐⭐

⭐️⭐️장슐랭⭐️⭐️ 2021. 2. 13. 21:18
반응형

[맛집][용인맛집] 홍천쌀찐빵 만두맛집  ⭐⭐⭐⭐

 

홍천쌀찐빵 만두

 

안녕하세요 ~!

조금 늦었지만 모두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

 

 

오늘은 저희동네에 위치한 만두맛집 '홍천쌀찐빵' 집을 포스팅하겠습니다

 

홍천쌀찐빵메뉴

 

이가게는 한 20년정도된것같고

 

가게가 이사하기전부터 자주 들러서 만두를 사먹었는데

 

6개월전쯤인가 생생정보통에 나와서 줄을 엄청서더라구요...

 

친절한 사장님이 돈을 많이 벌어서 좋지만

 

저는 사먹으려면 줄을 너무 길게 서야해서 조금 아쉽네요 ㅎㅎ

 

홍천쌀찐빵 만두

 

 

찐빵1개

 

김치만두2개

 

고기만두2개

 

샀습니다 ~ 만두 1개씩은 냉장고에 바로 넣었구요 

 

원래는 만두국 만두도 파는데 설이라서 안팔더라구요

 

 

 

속이 아주 꽉꽉 차있습니다 ㅎㅎ

 

 

 

 

마무리로 떡국을끓여서 마지막에 만두 넣어줘서 맛있게 먹었네요~~

 

찐빵도 좋지만 저는 속이 꽉찬 이집 만두를 정말 좋아해요 ㅎㅎ

 

내일 냉장고에있는걸로 만두국 해먹으려고 합니다 ~ !

 

⭐️⭐️⭐️⭐️

 


🥗🥗 맛있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공감과구독은 사랑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