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맛집][일산백석동맛집] 요리주점295 ⭐

⭐️⭐️장슐랭⭐️⭐️ 2023. 4. 26. 17:30
반응형

⭐ [맛집][일산백석동맛집] 요리주점295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희 동네에있는 작은 평수에 분위기있는 술집

요리주점 295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

 

요리주점

 

비가 그치고 난뒤 흐린 저녁

아내는 술한잔이 생각난다며 요리주점295를 가자고했습니다

네이버에 평점이 높아 언제한번가야지 하고있었는데 이사온지 2년이 다되서야 처음 가봅니다 ㅎㅎ

 

요리주점295 | 카카오맵 (kakao.com)

 

요리주점295

경기 고양시 일산동구 강석로 33 111호 (백석동 1288)

place.map.kakao.com

 

요리주점295

 

밖엥서 보면 이자까야 같기도하고 투다리가기도하고 

조금 신비한 느낌의 작은 술집입니다 !

 

일산 맛집

 

내부 인테리어는 어둑어둑하니 술마시기 딱 좋은 분위기였습니다 ㅎㅎ

 

요리주점 294 메뉴판

 

메뉴는 아주 많지않고 적당했습니다

저희는 대표메뉴 미소전골을 시켰고

전통주,막걸리,증류주,하이볼 등 많은 종류의 술이있더라구요 ~~~

 

 

옜날에 치킨시키면 주던 케찹+마요네즈+양배추 샐러드와 단무지를 줍니다 ㅎㅎ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미소전골

 

주문을 하니 버너 셋팅을 해주셨습니다

간장을 손으로 가리고 따라주는 섬세함이 참 좋았어요 !

 

 

빠질수 없죠 새로 !

당이 안들어갔고 감미료로만 만들었다고하고 맛이깔끔해서 저희는 새로만 먹는중입니다 ㅎㅎ

미소전골 맛은 고추장 베이스로한 매콤 칼칼한 맛이였고 미나리가 참 맛있어요 !

소주가 참 잘 어울리더라구요 ㅎㅎ

다 먹고 볶음밥도 먹었는데 아쉽게도 볶음밥 사진은없습니다 ㅜㅜ

볶음밥도 정말 맛있었어요 !!!

 

어느정도 다 먹었을때 사장님께서 직접 담근 술을 주셨는데

달달하고 정말 맛있었습니다 ~!!!

 

최종 후기 :

방문했던 날의 날씨, 전골맛,  사리추가가능, 볶음밥, 분위기, 술서비스, 친절함이 정말 좋았습니다 !

요새 별 ⭐⭐⭐⭐⭐ 를 많이 주고있는데

포스팅을 못한 많은 식당중 맛있었던 식당만 올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ㅎㅎ


 
맛 : ⭐⭐⭐⭐⭐
서비스 : ⭐⭐⭐⭐⭐
재방문의사 : ⭐⭐⭐⭐⭐
 
*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