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 [맛집][일산 맛집] 인생소곱창 ⭐⭐⭐⭐⭐

⭐️⭐️장슐랭⭐️⭐️ 2023. 1. 28. 14:18
반응형

⭐⭐⭐⭐⭐[맛집][일산 맛집] 인생소곱창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제가 한달에 2~3회 먹으러 가는 정말 맛있고 친절한 맛집 인생소곱창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

 

인생소곱창 일산 검색 - 네이버 지도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인생소곱창

map.naver.com

 

 

일산 곱창

 

< 매장 인테리어 >

일산 인생소곱창

 

내부 인테리어는 깔끔하게 잘 되어있습니다 ~~~

사진은 2회방문하여 찍은 사진들이라 겹치지만 앉은사람들이 다릅니다 ㅎㅎ

 

인생소곱창 메뉴판

메뉴판과 맛있게먹는 팁도 잘 정리되어있습니다 !

저희는 모듬한상을 시키는데 대창을 안좋아하는 관계로 대창빼고 곱창을더달라고 사장님께 부탁드려서 먹습니다 ~!

 

라면 셀프코너도 잘되어있어요 ~ 무료로 끓여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ㅎㅎ

<서비스 메뉴>

백석동 소곱창 인생소곱창

서비스로 나오는 김치찌개는 칼칼하니 맛있습니다 ~

소주와 함께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백석 천엽

 

매번 나오지않는 천엽 입니다 !

운이좋아야 먹을수있습니다 ㅎㅎ

가끔 간도 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4가지의 소스가 나오는데 다 맛있어요~

맨 오른쪽에있는 매운소스는 불닭볶으면 보다 조금 덜 매운맛입니다 !

 

<메인 음식>

 

곱창 맛집
백석동 곱창 맛집

사장님께서 처음에 곱창을 가져다주시고 설명도 해주십니다~~~

항상 친절하게 웃어주시고 맛있게 구워주세요 ~~~

 

제일먼저 염통을먹어주고 떡 감자를 먹고

같이 나오는 차돌박이와 숙주를 같이먹으면 ~~ 고소~합니다

정말 맛있어요...

먹을때마다 감탄합니다

백석동 곱창

 

기다리고 기다리던 곱창입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금찍어먹고, 부추랑싸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

안에 꽉차있는 고소한 곱이 입안에 퍼지면 하루의 스트레스가 다 녹아내립니다 ㅎㅎ

 

 

살짝 느끼하다 싶을때 

라면하나 끓여서 먹습니다 ~~ ㅎㅎ

라면은 사랑이죠

 

백석동 소세지

 

뭔가 아쉬운 마음에 이베리코 소세지를 시켜먹었습니다 

김치와 구워먹으니 이것도 존맛...

 

백석동 볶음밥

 

놓칠수 없는 볶음밥...

정말 맛나요 ㅜㅜ

방금 점심먹었는데 배가 고픕니다..

 

최종 후기 :

장슐랭 최초 별 다섯개입니다

오늘 저녁에 먹으러 가야겠어요

사장님 이따 뵐게요 ㅎㅎ

 

깔끔하고 계속 당기는 맛, 깔끔한 매장, 친절한 사장님, 김치찌개, 라면 서비스, 신선한재료, 볶음밥,

이베리코 합리적인 가격

맛 : ⭐⭐⭐⭐⭐

서비스 : ⭐⭐⭐⭐⭐

재방문의사 : ⭐⭐⭐⭐⭐

 

*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