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괌 신혼여행 3일차 🍷 [신혼여행 추천] #6 [츠바키 호텔, 타오타오타씨 비치바 디너쇼]

⭐️⭐️장슐랭⭐️⭐️ 2023. 4. 24. 16:00

🍷 괌 신혼여행 3일차 🍷

안녕하세요 ~!

오늘은 괌 신혼여행 3일차 점심이후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1 [두짓타니 호텔, 괌렌트카] (tistory.com)

안녕하세요 !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신 덕분에 10.15일에 결혼을 잘 마쳤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결혼식을 마치고 다음날, 오전에 바로 괌으로 신혼여행을 갔는데 너무 여

jwhjju-9195.tistory.com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2 [두짓 비치, 괌 타부] (tistory.com)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2 [두짓 비치, 괌 타부]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신혼여행 첫날 1편에 이어 2편을 포스팅하겠습니다 !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1 (tist

jwhjju-9195.tistory.com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3 [ABC 마트] (tistory.com)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3 [ABC 마트] 안녕하세요 ! 오늘은 1일차1,2부에 이어 밤에 방문한 ABC 마트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1 [두짓타

jwhjju-9195.tistory.com

🍷 괌 신혼여행 2일차 🍷 [신혼여행 추천] #4 [호텔조식, 괌렌트카,나나스] (tistory.com)

🍷 괌 신혼여행 2일차 🍷 [신혼여행 추천] #4 [호텔조식, 괌오픈카렌트,나나스] 안녕하세요 ! 오늘은 돈버느라 정신없어서 못올렸던 행복했던 괌 신혼여행 둘째날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 🍷 괌

jwhjju-9195.tistory.com

🍷 괌 신혼여행 3일차 🍷 [신혼여행 추천] #5 [사랑의절벽, K마트, 우오마루혼텐 ] (tistory.com)

🍷 괌 신혼여행 3일차 🍷 [신혼여행 추천] #5 [사랑의절벽, K마트, 우오마루혼텐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정말 행복했고 또 가고싶은 괌 신혼여행 3일차 포스팅 하겠습니다 ~! 🍷 괌 신혼여행 1일차

괌 풍경

식사를 마치고 밖으로 나오니 맑은 하늘이 저희를 반겨주었습니다 ~~

우오마루 혼텐을 가며 봤던 맥주를 팔것같은 편의점에 들렸습니다 !

윗층에는 마사지샵도 있더라구요 ~

마사지는 별로 땡기지 않아 패스했습니다 !

괌의 편의점은 와인 종류 정말 많더라구요

편의점 답게 샌드위치도 있더라구요

그냥 구경만 하고 나왔습니다 ! ㅎㅎ

편의점을 들렸다가 체크인시간에 맞춰 호텔로 갔습니다

친절하게 한글로 된 안내문을 주더라구요 !

수영장 등 호텔에 있는 시설도 안내가 잘되어 있습니다 !

저희는 예약할때 방이없어서 더블배드로 했습니다

역시나 객실은 정말 깔끔했고,

침대 두개를 붙여줘서 넓고 편하게 잘잤습니다 !

츠바키 호텔
괌 츠바키호텔 인피니티

욕실도 정말 깔끔했고

무엇보다 준비되어 있는 어메니티의 메이커가 록시땅 이라 놀랐습니다 ㅎㅎ

향이 고급스럽더라구요 ~

최근에 지어진 호텔이라 그런지 어메니티 까지 좋습니다 ㅎㅎ

츠바키 테라스

테라스 나가보니 쫙펼쳐진 바다가 정말 장관이였습니다

바다 풍경은 두짓타니가 조금더 좋았지만 자동으로 열리는 커텐을 보고 정말 행복했습니다 ㅎㅎ

아래 보이는 인피티티 풀은 바다랑은 연결되지는 않았지만 좋아보여서 바로 수영하러 내려갔습니다

지하로 내려와 수영장으로 나가기전 카운터에 얘기를 하면 수건을 빌려 줍니다

옆에는 까페도 있고 할로윈시즌이라 느낌있게 꾸며 놨습니다

츠바키 호텔 수영장

바다와 연결되는 느낌이 드는 인피니티 풀 !

얼른 몸만 담궜다가 저희는 괌도깨비투어에서 소개해주어 예약해두었던

맛있는 녀석들에 방영되었던 타오타오타씨 비치바 디너쇼 공연을 볼 시간이 되어 준비하러 다시 올라갔습니다 ~~

맛있는 녀석들 비치바 디너쇼

괌 호텔

디너쇼를 가기전 날씨가 너무 좋아 한컷~~ 여기 사진 잘나오더라구요 !

괌 디너쇼

디너쇼는 예약해둔 손님들과 같이 버스를 타고 갔습니다

저희 호텔은 디너쇼 장소와 제일 가까워 제일 마지막에 탔습니다 !

노을이 아름다운 공연장 입장할때 줄을섰고 예약정보를 알려주고 입장 ~~

저희는 운이 좋게도 공연장 바로 앞자리에 앉았습니다

괌도깨비투어 사장님이 신경 많이써주셨다고 하셨습니다

뒷편이 전체적으로 넓게 보여서 좋지만 저는 앞자리를 선호하여 좋았습니다 ㅎㅎ

공연 시작전 븨페를 먹는데 그전에 공연장 멋진 뷰에서 사진을 찍을수 있습니다 !

실제로 보면 정말 아름다운 노을 풍경 입니다 ㅎㅎ

괌 비치바 디너쇼 븨페

븨페는 샐러드, 감자튀김 폭립 과일 등등이 준비되어 있고

스테이크는 한정이라서 줄서서 분배수량대로 받아야 합니다 !

위에 사진보시면 김치도 있습니다 ㅎㅎ

김치 맛은 역시나 애매했습니다 ㅎㅎ

타오타오타씨 메뉴판

음료는 따로 시켜 먹어야 하는데 저희는 진토닉을 시켜 마셨습니다 ㅎㅎㅎ

타오타오타씨 공연

공연은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ㅎㅎ

초등학생정도 되는 아이가 연기를 잘하더라구요

괌 타오타오타씨 비치바 디너쇼 - YouTube

관객들을 데리고나와 함께하는 코너도 있었는데 재미있었습니다 ㅎㅎ

단체관광온 사람들 위주로 데려가느것 같더라구요 ~~

마지막에는 다같이 나와 같이 손잡고 춤도 추었습니다 ㅎㅎ

공연이 끝나고 호텔로 돌아오니 호텔 1층 븨페에서 식사를 즐긴사람들도 많더라구요 ~

여기도 유명하다고 합니다 !

츠바키호텔 분수쇼

괌 츠바키호텔 분수쇼 - YouTube

위에서 본 수영장 뷰도 정말 이쁘더라구요

시간이 아까워서 수영복챙겨서 얼른 내려갔습니다

분수쇼도 정말 재미있게 봤고 3일차를 별탈 없이 기쁘게 마무리 했습니다 ㅎㅎ

🥗🥗 맛있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