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요리**

[간단요리] [주말점심추천] 중국식 계란 볶음밥 레시피 ! 🍳🍛🥗

⭐️⭐️장슐랭⭐️⭐️ 2020. 12. 5. 09:49
반응형

 

 

[간단요리] [주말점심추천] 중국식 계란 볶음밥 레시피 ! 🍳🍛🥗

 



안녕하세요 !

나른한 주말점심

영양만점 볶음밥 추천드립니다 ~!


중국식 볶음밥

 

간단레시피

1. 스크램블 에그를 만들어 준다

2. 집에있는 야채를 잘게 썰어 볶아준다 (안넣어도 되고 믹서기로 갈아도된다)

3. 밥과함께 볶아준다.

 


바로 중국식 볶음밥입니다 !

중국식볶음밥 특징은 스크램블에그를

따로하여 볶는다는 점 입니다 !!!


 


제일먼저 재료 준비를 해줍니다 !

저는 대충 집에있는

당근, 양파를 잘게 썰고

계란을 준비해줬습니다 !

파가 다 떨어져서 아쉬웠습니다 ㅜㅜ

사진에 보이는 큰계란은

부모님께서 강원도에서 사온

쌍알 계란입니다 ㅎㅎ

안에 노른자 두개들어있어요 ~


계란


계란은 포크로 풀어주세요 ~~~~

잘 풀어서 스크램블에그를 만들어 다른 접시에 덜어줍니다 !



당근과 양파를 볶아줍니다 !

냉장고에 불고기가 남아있길래

잘게 잘라서 같이 볶았습니다


 


밥을 넣고 잘 볶아주세요 ~~~


중국식 볶음밥

 

 

밥그릇에 꾹꾹눌러서 접시에 뒤집어 엎었습니다 ㅎㅎ

소금은 스크램블에그에 적당히 뿌려주시면 됩니다 !

저는 삼삼하게 먹는걸 좋아하여

굴소스나 간장 등을 넣지않았습니다 !

중국 현지 일반식당을 가면

지단차오판 이라고 계란,밥,소금 만가지고

볶음밥을 만들어주는데

맛있습니다 ㅎㅎ




주말에 한번해보셔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공감과구독은 사랑입니다 **


🥗🥗 맛있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출처: https://jwhjju-9195.tistory.com/ [⭐️일상기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