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요리**

[간편요리] 편스토랑 이경규 우승상품 복돼지면 후기 ! ★★★

⭐️⭐️장슐랭⭐️⭐️ 2020. 11. 10. 21:1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올릴게 엄청 많은데 항상 뭐 먼저 올릴지 고민하다 복돼지면을 포스팅 합니다 !

요새 챙겨보는 재미있는 편스토랑 17회차

꼬꼬면의 아버지 이경규가 우승하여 런칭한 상품입니다 ~!

 

복돼지면

포장 이미지만 봐도 정말 맛나보여요 ㅎㅎ

가격은 1개 3,500원이였으나 저는 2개 사고 네이버페이 할인받아 4,400원 정도에산것같습니다 ㅎㅎ

 

라면하나에 면포함 6종류나 들어있네요 ㅎㅎ

신기했어요 !

뜨거운 물만 넣고 끝이아닌 전자레인지에 돌리라고하네요

조금 귀찮았지만 먹어봐야죠 ! 

 

예전에 전자레인지 용기아닌용기로 간편요리를 먹었다고 고생한기억이있어 

표시를 확인했습니다 !

 

 

4분뒤~~

 

 

꼬꼬면 처럼 뽀얀 국물입니다

하얀색 음식은 식감을 자극하지못하여 빨간음식이 더 인기가 많아

꼬꼬면이 빨간라면에게 인기가 떨어진다고합니다

 

국물의 맛은 시원~했습니다 조금 느끼한감도있었고

면은 조금 싱거웠지만 뽀얀국물면만의 깔끔함이 좋았습니다 !

 

 

다진양념장을 추가해봤습니다 ~

좀더 매워지고 칼칼해져서 느끼함을 잡아줍니다 !

 

싹쓸이 했지만 조금남은 국물의 사진이 별로 좋아보이지 않아 사진은 패스하겠습니다 ㅎㅎ

 

결론은

저렴한 가격에 처음맛보는 새로운 맛

해장하기 딱좋은 국물과면

인스턴트 식품의 간편함

하지만 ! 다먹고나니 조금 느끼했고

인스턴트는 건강에 좋지 않으니...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