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와인추천][이마트와인행사] 이마트 행사 와인 추천 !!! 🍷🍷🍷🍷🍷

⭐️⭐️장슐랭⭐️⭐️ 2020. 12. 9. 21:31
반응형

[와인추천][이마트와인행사] 이마트 행사 와인 추천 !!!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이마트 행사 와인 추천드립니다 !!!

 

이마트 와인은 행사안해도 가성비가 좋지만

 

행사하면 더 땡큐~~

 

가성비 최고죠 !

 

 

이마트 와인 행사

 

 

제가 좋아하는 프랑스 판매 1위 로쉐마제 

 

데일리로 먹긴 최고입니다 !!!

 

우리나라 참이슬이 1위라면 프랑스에서는 로쉐마제가 1위입니닷 !

 

 

와인 치킨 조합

 

 

제가 정말 좋아하는 조합입니다 ~~

 

치킨은 오태식 치킨입니다 !

 

 

 

 

이마트에서는 행사를 자주하고 많이합니다 !

 

오크통 위에보면 글루바인이있는데

 

면역력과 감기예방에 참 좋은 와인입니다 ㅎㅎ

 

 

저는 치킨와인을 먹고 기분 좋~게 취해서 

 

여기까지 쓰겠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공감과구독은 사랑입니다 **


🍷🍷  맛있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출처: https://jwhjju-9195.tistory.com/63?category=432391 [⭐️일상기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