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와인추천] 이마트 트레이더스 행사 와인 추천 ! 🍷 201219

⭐️⭐️장슐랭⭐️⭐️ 2020. 12. 19. 13:06
반응형

[와인추천] 이마트 트레이더스 행사 와인 추천 !

 

안녕하세요 !

 

근 한달간 1일1포스팅하다가 무효트래픽때문에 어이없고 멘붕와서 

 

오랜만에 포스팅이네요 ㅎㅎ

 

트레이더스를 방문하니 저의 최애 와인 로쉐마제에 뱅쇼재료가 달려나오더라구요 !

 

정말 신기했습니다 ㅎㅎ 

 

[와인추천][뱅쇼] 감기예방에 좋은 와인 글루바인 뱅쇼 추천 ! ⭐️⭐️⭐️⭐️⭐️ (tistory.com)

 

[와인추천][뱅쇼] 감기예방에 좋은 와인 글루바인 뱅쇼 추천 ! ⭐️⭐️⭐️⭐️⭐️

[와인추천][뱅쇼] 감기예방에 좋은 와인 글루바인 뱅쇼 추천 ! ⭐️⭐️⭐️⭐️⭐️ 안녕하세요 ! 추운 겨울 감기예방과 몸을 따듯하게 해주는 와인! 글루바인 뱅쇼를 추천드립니다 ⭐️

jwhjju-9195.tistory.com

 

 

트레이더스 뱅쇼

 

빨간색 으로 걸려있는 넥택 이 눈에 확띄더라구요 

 

저기 걸려있는 광고지 같은걸 명칭이 뭐냐고 물어보니 넥택이라고 한다고합니다 

 

 

재료 준비없이 3분만에 끓이기만 하면

 

뱅쇼가 완성된다니 만든느게 재미있을것같아요 !

 

물론 재료없이 그냥 끓이는 뱅쇼도 있지만 만드는 재미는 이게 더 있을것같아요

 

바로 2병구매했습니다.. 와인때문에 돈이 안모여서 자제하려고 하는데 

 

이런 꿀같은 상품이나오면 지나칠수없죠 ㅎㅎ

 

이마트, 롯데마트에서도 판매한다고하니 하나 사서

 

주말에 따뜻하게~ 한잔 마시면 정말 좋을것같네요 !

 

좋은하루 보내세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공감과구독은 사랑입니다 **


🍷🍷  맛있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출처: https://jwhjju-9195.tistory.com/68 [⭐️일상기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