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인**

[와인추천] 이마트 행사 와인 추천 ! 🍷🍷🍷🍷 210208

⭐️⭐️장슐랭⭐️⭐️ 2021. 2. 8. 17:00
반응형

[와인추천] 이마트 행사 와인 추천 ! 🍷🍷🍷🍷 210208

 

 

안녕하세요 ~!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을 올리네요

 

아무짓도 안했는데 자꾸 무효트래픽을 거는 에드센스때문에 기분이 많이 다운되어있었는데

 

한달 아무것도 안하고 냅두니 무효트래픽이 안걸리긴하는데 수익이없네요 ㅎㅎ

 

오늘은 오랜만에 이마트에 방문하여 본 행사와인 추천드리겠습니다 ~!

 

 

제가 좋아하는 얄리 와이너리에 리미티드 프리미엄 까베르네 소비뇽 입니다 ~!

 

개인적으로 칠레 와인은 가성비 정말 좋다고 생각하고 자주 마십니다 ~!

 

출처 : 네이버 와인21

 

수상내역도 좋고 네이버가격 7만원 중반대에서 한병에 3만원이면 오십프로 넘게 할인해서 바로 겟 했습니다 ㅎㅎ

 

 

옆에 얄리 프리미엄릴리즈도 하나 샀습니다 ㅎㅎ

 

 

색이 진하죠~?

 

그만큼 바디감도 좋고 참나무향의 피니쉬도 오래~느껴져서 참 좋았습니다 !

 

또 사서 마시고싶네요 ㅎㅎ

 

 

아래 로즈마운트도 쉬라즈,까베네소비뇽도 50%나 행사해서 집어왔습니다 ㅎㅎ

 

저것도 얼른 마셔보고싶네요 ~~!

 

좋은하루 보내세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공감과구독은 사랑입니다 **


🍷🍷  맛있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