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충주캠핑장] 21년 다섯번째 노지 캠핑 [수주팔봉캠핑장] 🎇🎇🎇🎇🎇

⭐️⭐️장슐랭⭐️⭐️ 2021. 5. 30. 20:56
반응형

[충주캠핑장] 21년 다섯번째 노지 캠핑 [수주팔봉캠핑장] 🎇🎇🎇🎇🎇

 

 

수주팔봉캠핑장

 

안녕하세요 ~!

 

오늘은 21년 다섯번째 캠핑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서울근교캠핑장] 21년 네번째 캠핑 [용인 봉봉캠핑장] 🎇🎇🎇🎇🎇 (tistory.com)

 

[서울근교캠핑장] 21년 네번째 캠핑 [용인 봉봉캠핑장] 🎇🎇🎇🎇🎇

[서울근교캠핑장] 21년 네번째 캠핑 [용인 봉봉캠핑장] 🎇🎇🎇🎇🎇 안녕하세요 ~! 오늘은 3월에 친구와 둘이갔던 4번째 캠핑! 용인 봉봉캠핑장 캠핑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 (남자 둘이간 캠핑

jwhjju-9195.tistory.com

 

이날은 네번째 캠핑을 용인에서 철수 하고 바로 출발했네요 ㅎㅎ

 

 

 

캠핑자리는 많은데 자리가 정말 많았어요.. 비오고 추운날에 사람이이렇게 많다니 .. ㅜㅜ

 

중간 차가다닐수 있는 통로를 기준으로 물가와 가까운 오른쪽과 왼쪽사이트가 있습니다

 

물가와가까운 오른쪽 사이트는 4륜차가 아니면 차 바퀴가 빠진다고 합니다

 

돈많이벌어서 4륜차 사고싶어요... 기아 모하비가 좋겠더라구요 !

 

장슐랭 차

 

친구와 텐트를 쳤습니다 ㅎㅎ

 

전날 봉봉캠핑장보다 텐트를 잘친것처럼 보이네요

 

 

캠핑의 진짜 묘미는 텐트를 치며 마시는 맥주죠 ㅎㅎ

 

캠핑시작부터 잘대까지 쭈욱 마십니다 ㅎㅎ

 

 

친구 한명이 늦게 오면서 토마호크를 사왔어요 

 

와 정말 맛있었습니다

 

맨날 삼겸살 목살만 먹었는데 신세계 였습니다 !!!

 

 

 

목살도 구워 먹었구여 ㅎㅎ

 

 

 

남자셋이서 전구도 또 달았네요 ㅋㅋㅋ

 

사진은 왜 저모양인지 사진을 좀 배워야겠어요

 

수주팔봉 캠핑

 

친구는 사진을 잘찍네요 ㅎㅎ 이정도면 만족합니다 

 

 

수주팔봉의 아침입니다 공기가 좋더라구요 ~!

 

 

아침에 커피를 한잔마시고

 

아침밥으로 라면과 남은 삼겹살을 먹어줬습니다 ㅎㅎ

 

이게 찐 행복이죠 ㅎㅎ

 

포스팅하다보니 캠핑 또 가고싶네요 ~~~

 

수주팔봉 또 가고싶습니다 ~! 

 

화장실과 가까운자리만 잡을수있다면 정말 최고일것같습니다 ~!

 

🥗🥗 맛있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공감과구독은 사랑입니다 **

출처: https://jwhjju-9195.tistory.com/86 [⭐️일상기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