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 [수도권캠핑장] 21년 여섯번째 캠핑 [용인 은이골 캠핑장] - ⛺⛺⛺⛺⛺

⭐️⭐️장슐랭⭐️⭐️ 2021. 6. 15. 23:18
반응형

⛺⛺⛺⛺⛺ - [수도권캠핑장] 21년 여섯번째 캠핑 [용인 은이골 캠핑장] - ⛺⛺⛺⛺⛺ [우중캠핑]

 

안녕하세요 !

 

오늘은 21년 여섯번째 캠핑 시냇물같은 계곡이 흐르는 용인 은이골 캠핑장 캠핑 포스팅 입니다 !

 

불멍

은이골가족캠핑장 | 카카오맵 (kakao.com)

 

은이골가족캠핑장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은이로 282 (양지면 남곡리 759)

place.map.kakao.com

 

 

은이골 캠핑장

(위사진은 캠핑철수하고 나올때 찍은 간판사진입니다 ㅎㅎ)

 

여러곳을 찾아보다 가게된 은이골 캠핑장 !

 

텐트설치

 

여자친구가 여자혼자 폴라리스 아퀼라 텐트를 치는 영상을 보고왔다며 혼자 쳐보겠다고 합니다 ㅎㅎ

 

잘 치는데 힘들어 하더군요 ! ( 위 사진 이후로 텐트는 제가 혼자 다 칩니다 !!!)

 

 

감각이 있어서 이쁘게 잘 치더라구요 ~~

 

장비도 전 캠핑 보다 조금 늘어났습니다 

노란색 설거지통과 초록색 캠핑가방을 두개합쳐서 이천원에 당근했네요 ㅎㅎ

 

[충주캠핑장] 21년 다섯번째 노지 캠핑 [수주팔봉캠핑장] 🎇🎇🎇🎇🎇 (tistory.com)

 

[충주캠핑장] 21년 다섯번째 노지 캠핑 [수주팔봉캠핑장] 🎇🎇🎇🎇🎇

[충주캠핑장] 21년 다섯번째 노지 캠핑 [수주팔봉캠핑장] 🎇🎇🎇🎇🎇 안녕하세요 ~! 오늘은 21년 다섯번째 캠핑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서울근교캠핑장] 21년 네번째 캠핑 [용인 봉봉캠핑장]

jwhjju-9195.tistory.com

 

 

 

 

비가 와서 축축한 날임에도 불구하고 비가 안맞는곳에 불멍셋팅 해줍니다 ㅎㅎ

 

롯데마트 고기

 

롯데마트에서 저렴하게 구매한 스테이크와 가니쉬를 준비해줍니다 ㅎ 

 

캠핑은 불멍과 먹방이죠 !

 

몬스터라이트 클래시카 랜턴

 

구하기 힘든 몬스터라이트 클래시카 랜턴 ! 빠질수없죠

 

캠핑용품샵 갔는데 딱 있길래 딱 샀습니다 ㅎㅎ

 

 

스테이크 촥촥 구워주고 ~~

 

가격은 싸도 맛은 있었습니다 ㅎㅎ

 

전에 먹었던 토마호크보다는 아니였지만 가격대비 너무 좋았어요

 

 

롯데마트에서 저렴하게 산 양갈비도 구워줍니다 ~~ 촥촥 

 

맛있었어요 ㅎㅎ

 

캠핑 밀푀유 나베

 

롯데몰에서 샀는데 이름이 기억안나네요 ㅎㅎ

 

맛있었어요 계속 먹습니다 ~~

 

 

어두워 지면 감성타임~~

 

맥주사진이 왜 없는지 모르겠습니다 !!! ㅜㅜ

 

 

불멍 영상

 

 

 

불멍 영상

 

영상 꼭 보세요 ~!! 노래 감성 최고입니다 ㅎㅎ

 

 

아침이 밝았습니다

 

재즈와 커피와 자연의 소리를 즐깁니다 하... 떠나고싶네요

 

캠핑요리 

 

빠질수없는 모닝라면 밥

 

콩나물 넣어서 해장 크으 숙취가 있을수가 없죠 ㅎㅎ

 

 

감성타임 한번더 ~~

 

은이골 캠핑장
폴라리스 아퀼라 텐트 텐트추천

 

https://coupa.ng/b1MzYW

 

폴라리스 캠핑텐트 10종 우르사 아퀼라 썬블럭 제미니 에이퍼스 세르펜스 헥사타프 립스탑 이너

COUPANG

www.coupang.com

 

 

 

다행히 철수할때는 비가 많이 안왔네요 ㅎㅎ

 

제 캠핑의 70%가 비가오는데 3월 주말에는 한주 빼고 비가 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즐거웠습니다 ~~!!

 

🥗🥗 맛있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공감과구독은 사랑입니다 **

출처: https://jwhjju-9195.tistory.com/89 [⭐️일상기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