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서울근교캠핑장] 21년 세번째 캠핑 [강화도아침캠핑장] 🚌🚌🚌

⭐️⭐️장슐랭⭐️⭐️ 2021. 5. 20. 21:56
반응형

[서울근교캠핑장] 21년3번째 캠핑 [강화도아침캠핑장] 🚌🚌🚌

강화도아침캠핑장



강화도아침캠핑장 | 카카오맵 (kakao.com)

강화도아침캠핑장

인천 강화군 길상면 해안남로 860-2 (길상면 선두리 843-68)

place.map.kakao.com



안녕하세요 !

오늘은 21년 세번째 캠핑 강화도아침캠핑장의 추억을 포스팅하겠습니다 !

첫번째 캠핑
[겨울캠핑][서울근교캠핑장] 용인 반딧불 캠핑장 퇴근 후 급 캠핑 210226🌞🌞🌞 (tistory.com)

[겨울캠핑][서울근교캠핑장] 용인 반딧불 캠핑장 퇴근 후 급 캠핑 210226🌞🌞🌞

[겨울캠핑][서울근교캠핑장] 용인 반딧불 캠핑장 퇴근 후 급 캠핑 210226 안녕하세요 ~! 요새 캠핑에 흠뻑 빠져 있는 장슐랭 입니다 ! 그동안 일 캠핑 두가지만 하느라 블로그는 힘들어서못했

jwhjju-9195.tistory.com

두번째 캠핑
[겨울캠핑] 용인 캠핑장추천 한터팜오토캠핑장 🚛🚛🚛 (tistory.com)

[겨울캠핑] 용인 캠핑장추천 한터팜오토캠핑장 🚛🚛🚛

[겨울캠핑] 용인 캠핑장추천 한터팜오토캠핑장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의 캠핑여행을 포스팅하겠습니다 ~! 요새 제가 캠핑에 빠져서 3.1절연휴때 금토, 일월 2번가고 어제도 갔다왔

jwhjju-9195.tistory.com



아버지가 18년간 쓰셨던 파란텐트를 버리고 감성캠핑을 하고자

여자친구와 상의 하여 산 텐트 !!!

제가 감성적인게 부족하여 여자친구가 골랐죠... ㅎㅎ

항상 만족하고있습니다 ㅎㅎ

폴라리스 아퀼라


신중하게 고른 폴라리스 아퀼라텐트 !

정말 탄탄하고 안정성 있고 아늑해서 너무 좋아요

거실 방 투룸입니다 ㅎㅎ



감성


캠핑 샌드위치 서브웨이
김포시장 간자미회와 친할머니 양념게장 맛있어요 ㅎㅎ


가는길에 김포시장 들려서 간자미회 샀는데 만원어치인데 그냥그렇네요...

캠핑맥주
카즈미 컵
캠핑 영화
기분좋은 장슐랭


조개구워줍니다 ~~~

아래는 캠핑사진입니다 보시고 힐링하시죠

고양이도 나옵니다 ㅎㅎ

대부분의 고기는 고양이가다먹었다는....


치즈가 없어서 아쉬웠지만 맛났어요 !!

아래로는 감성 힐링입니다 `!

불멍



앞에 바다도 보이고 정말 만족스러운 캠핑장이였네요 ~!!

좋은하루보내세요 ^^


🥗🥗 맛있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공감과구독은 사랑입니다 **


출처: https://jwhjju-9195.tistory.com/84 [⭐️일상기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