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 [서울근교 캠핑장] 21년 아홉번째 캠핑 솔캠 [안성 산우물 쉼터 캠핑장 ] - ⛺

⭐️⭐️장슐랭⭐️⭐️ 2022. 3. 20. 16:57
반응형

⛺ - [서울근교 캠핑장] 21년 아홉번째 캠핑 솔캠 [안성 산우물 쉼터 캠핑장 ] - ⛺ 

 

산우물쉼터 | 카카오맵 (kakao.com)

 

산우물쉼터

경기 안성시 양성면 산정산우물길 138 (양성면 산정리 239-5)

place.map.kakao.com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포스팅 올립니다 ~ 

이직하고 일의 강도가 심해져 계속되는 야근에 집에가면 넉다운...

오랜만에 추억을 되새기며 쓰니 기분좋네요 ! ㅎㅎ  

 

오늘은 제가 첫 솔캠을 했던 안성 산우물캠핑장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

 

안성 산우물 캠핑장 사이트

 

갔다온지 거의 1년이 다되가는지라 정확한 자리 번호는 기억이 안나는데

옆에는 장박텐트가 있었고 작은 소나무에 둘러 쌓여있는 자리 였습니다.

제 차가 있는곳도 사이트인데 짐꺼내고 주차장으로 다시 이동하였습니다 !

 

 

캠핑이 유행이라 장박텐트들이 많더라구요 ~

 

 

 

사이트가 넓어서 텐트에 타프까지 홀로 쳤습니다 ~ ㅎㅎ

타프는 3년전에 샀던건데 한번 펴보니 혼자쓰기에는 나쁘지 않더라구요 !

 

 

관리실도 안내가 잘되어있고 화장실 샤워실도 깔끔합니다 ~~~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좋습니다 !

 

 

캠핑장 들어오는길에 편의점 옆에 장모님 한식 븨페가 있는데

텐트치고나서 배가고파 장도 볼겸 밥도 대충 먹을겸 방문했습니다 ...! 

 

 

6,000원 가성비 좋은 가격에 나름 먹을만 했습니다 !

 

 

여기저기서 구해온 나무로 장작을 패면좋을것같아서 석기시대처럼 도끼질도 했습니다 

이것도 나름 재미있습니다 ㅎㅎ

 

 

감성적인 노래를 들으며 감성 캠핑 준비해줍니다 ~~

불멍은 낮밤안가리고 참 좋더라구요~

 

 

여기는 고양이들이 많더라구요 ~~~

 

 

앞집에는 귀여운 강아지를 데리고왔더라구요 

조금 짖긴했지만 저는 강아지를 워낙 좋아해서 좋았습니다 ㅎㅎ

 

캠핑요리

 

저녁이 되고 소고기를 구워서 맥주한잔하고 불멍하며 여러사람들과 통화하며 캠핑을 즐겼습니다 ㅎㅎ

 

 

아침에 커피한잔하고 와인과 함께 넷플릭스에서 다운받아놓은 영화를 봤습니다 ~~ 혼자 여유롭고 좋더라구요 !

 

 

배가고파 삼겹살도 구워서 먹습니다 ~

 

운이 좋게 하루 더 있었는데 중간에 친구들도오고 하루 동안 사진은 많이 안찍어서 아쉽게도 추억은 제 머리와 마음으로 간직하게 되었네요 ㅜㅜ

 

이번에도 너무 좋았던 캠핑이였습니다 !

 

서울에서 조금 거리가 있지만 추천합니다 ~! 

 

🥗🥗 맛있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공감과구독은 사랑입니다 **

출처: https://jwhjju-9195.tistory.com/94 [⭐️일상기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