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 [수도권캠핑장] 21년 일곱번째 캠핑 [용인 봉봉 캠핑장] [벚꽃캠핑] - ⛺

⭐️⭐️장슐랭⭐️⭐️ 2021. 6. 20. 21:14
반응형

⛺ - [수도권캠핑장] 21년 일곱번째 캠핑 [용인 봉봉 캠핑장] - ⛺ 

 

안녕하세요 ~!

 

오늘은 21년 일곱번째 캠핑 용인 봉봉 캠핑장입니다 ~!

 

봉봉오토캠핑장 | 카카오맵 (kakao.com)

 

봉봉오토캠핑장

경기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 백자로184번길 19 (이동읍 서리 613-2)

place.map.kakao.com

 

 

21년 두번째 봉봉캠핑장인데 이날은 행복한 벚꽃캠핑 이였습니다 ㅎㅎ

 

[서울근교캠핑장] 21년 네번째 캠핑 [용인 봉봉캠핑장] 🎇🎇🎇🎇🎇 (tistory.com)

 

[서울근교캠핑장] 21년 네번째 캠핑 [용인 봉봉캠핑장] 🎇🎇🎇🎇🎇

[서울근교캠핑장] 21년 네번째 캠핑 [용인 봉봉캠핑장] 🎇🎇🎇🎇🎇 안녕하세요 ~! 오늘은 3월에 친구와 둘이갔던 4번째 캠핑! 용인 봉봉캠핑장 캠핑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 (남자 둘이간 캠핑

jwhjju-9195.tistory.com

 

 

감성 텐트

 

 

오늘은 친구와 친구 여자친구가 먼저가서 준비다해놓고 저는 조금 늦게갔습니다 ㅎㅎ

 

텐트는 하얀색 텐트가 정말 이쁜것같아요 ~!

 

 

 

봉봉캠핑장은 벚꽃이 많아서 봄에 정말 좋습니다 !

 

하지만 이날은 벚꽃 만개 후 떨어질쯤 비까지 와서 떨어졌던 터라 조금 아쉬웠어요...

 

만개 때 사진을 봤는데 정말 이쁘더라구요

 

 

금강산도 식후경 !

 

캠핑은 먹방 !

 

계속 먹어줍니다 ㅎㅎㅎㅎ

 

 

친구가 선물로준 이소가스 랜턴 개시해줬습니다 ㅎㅎ

 

친구가 캠린이라 라탄케이스와 맞지 않는 큰 이소가스를 사줬네요 ㅋㅋ 

 

그래도 감성 좋아요~~

 

 

저녁에 아스파라거스와 이것저것 먹었는데 술마시느라 정신없어서 사진이 많이없네요...

 

먹고 마시다가 옆사이트가 비어서 제텐트를 치고 마지막에는 윷놀이까지했네요 ㅎㅎ

 

행복했던 캠핑이였습니닷 ~~~ㅎㅎ

 

🥗🥗 맛있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공감과구독은 사랑입니다 **

출처: https://jwhjju-9195.tistory.com/90 [⭐️일상기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