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 [수도권캠핑장] 21년 여덟번째 캠핑 [인천대공원 너나들이 캠핑장] - ⛺

⭐️⭐️장슐랭⭐️⭐️ 2021. 6. 26. 11:59
반응형

⛺ - [수도권캠핑장] 21년 여덟번째 캠핑 [인천대공원 너나들이 캠핑장] - ⛺ 

 

 

인천대공원 너나들이캠핑장 | 카카오맵 (kakao.com)

 

인천대공원 너나들이캠핑장

인천 남동구 장수동 456

place.map.kakao.com

 

 

안녕하세요 ~!

 

오늘은 예약접수 오픈하자마자 겨우 예약했던 인천대공원 너나들이 캠핑장 포스팅 하겠습니다 ~!

 

인천대공원 너나들이 캠핑장

 

이 날은 날씨가 참 선선하고 맑아서 21년도 8번의 캠핑중 가장 좋았던 것 같습니다 !

 

캠핑장비도 많이 늘어나서 참 좋아요 ㅎㅎ

 

파란색 아이스박스는 20년이 다되가는거라 지금은 안쓰고있지만 디자인에 조금 안맞네요 ㅎㅎ

 

지금은 스타벅스 아이스박스로 바꾼상태입니다 !

 

스타벅스 프리퀀시 너무이쁜 스타벅스 아이스 박스 !!! 👍👍👍 (tistory.com)

 

스타벅스 프리퀀시 너무이쁜 스타벅스 아이스 박스 !!! 👍👍👍

스타벅스 프리퀀시 너무이쁜 스타벅스 아이스 박스 !!! 👍👍👍 안녕하세요 !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타벅스 프리퀀시 핑크 아이스박스를 받아서 기분 좋게 포스팅합니다 ~~~!! 5월 11

jwhjju-9195.tistory.com

 

 

 

가격은 25,000원 정도에 사설캠핑장보다 저렴하게 나와있습니다 ㅎㅎ

 

 

차를 가지고 들어갈수없어 입구에서 리어카를 빌려줍니다

 

아직 캠린이라 장비정리가 많이 안되서 캐리어 두개 분량이네요 ㅋㅋㅋㅋ

 

 

텐트 설치를 마치고 초록 뷰를 봐줍니다 ~ 행복합니다

 

 

오늘의  메뉴는 롯데마트에서 파는 연어와 라포스톨소비뇽블랑 와인입니다 ㅎㅎ

 

 

날씨가 정말 좋죠`?

 

 

하늘이 어두워지면서 아름다운 풍경이 나옵니다 ~~

 

와인한잔마시고 이런 경치를 보면 기분이 정말좋습니다 !

 

 

선물 받은 이소가스 랜턴 참이쁘죠~~

 

캠핑와인

캠핑에 빠질수없는고기타임입니다 ~~

 

롯데마트에서 가니쉬와 저렴하게사서 먹었는데 역시나 정말 행복합니다

 

항상 캠핑하면서 내가 이렇게 행복해도되나 라는 생각을 합니다 !!!

 

조쉬 까베르네소비뇽

 

얼마전 마트에 새로들어온 와인

 

미국 현지에서 유명한 ~ 조쉬 까베르네소비뇽도 롯데마트에서 사서 마셔봤는데 맛있더라구요 ~!

 

집에 몇병더 사놨어요 ㅎㅎ 

 

 

고기와 함께 불멍타임~~~

 

 

불 색이 초록 파랑색이 되었죠~?

 

불멍용가루입니다

 

가루가 포장된 봉지를 통째로 넣어주면 분위기 UPUP 감성 좋습니다

 

 

캠핑장에는 대부분 고양이들이있더라구요 ㅎㅎ

 

소금 안친 고기와 물을 줬는데 경계하는지 저 멀리 가져가서 먹네요 ㅋㅋ

 

 

캠핑가면 계속 먹어줘야죠 !!

 

소시지는 배불러도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화롯대도 두개나 있어서 하나는 불멍용 하나는 바베큐용으로 사용했으나

 

현재는 두개다 버리고 더 좋은걸로 하나샀습니다 ㅎㅎ

 

 

자기전까지 정말 행복했네요 ㅎㅎ

 

 

아침 산책 사진입니다 ㅎㅎ

 

다음날도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

 

커피마시고 라면먹고 풍경보면 최고의 행복입니다

 

요새는 잘 못가서 우울하네요

 

벌레가 많은 요즘보다는 5월쯤 캠핑하기 좋은것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화장실도 깔끔했고 가격도 저렴하고 사장님도 친절하고 매점도 나쁘지않았던 캠핑장입니다

 

주말에는 예약이 굉장히 힘드니 평일에 연차가능하면 가세요...

 

평일에는 자리가 많더라구요 ~~~

 

모두들 행복하세요 ^^

 

🥗🥗 맛있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공감과구독은 사랑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