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괌 신혼여행 4일차 🍷 [신혼여행 추천] #7 [돌핀크루즈, 도스버거, 한인마트, 라면, 야시장, 별빛투어]

⭐️⭐️장슐랭⭐️⭐️ 2023. 5. 10. 17:30
반응형

🍷 괌 신혼여행 4일차 🍷 [신혼여행 추천] #7 [돌핀크루즈, 도스버거, 한인마트, 라면, 야시장, 별빛투어]

 

 

안녕하세요 !

오늘은 행복했던 신혼여행 넷째날 포스팅 하겠습니다 ! 😍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1 [두짓타니 호텔, 괌렌트카] (tistory.com)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1 [두짓타니 호텔, 괌렌트카]

안녕하세요 !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신 덕분에 10.15일에 결혼을 잘 마쳤습니다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결혼식을 마치고 다음날, 오전에 바로 괌으로 신혼여행을 갔는데 너무 여

jwhjju-9195.tistory.com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2 [두짓 비치, 괌 타부] (tistory.com)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2 [두짓 비치, 괌 타부]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2 [두짓 비치, 괌 타부] 안녕하세요 ~ 🙌 오늘은 신혼여행 첫날 1편에 이어 2편을 포스팅하겠습니다 !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1 (tist

jwhjju-9195.tistory.com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3 [ABC 마트] (tistory.com)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3 [ABC 마트]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3 [ABC 마트] 안녕하세요 ! 오늘은 1일차1,2부에 이어 밤에 방문한 ABC 마트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혼여행 추천] #1 [두짓타

jwhjju-9195.tistory.com

🍷 괌 신혼여행 2일차 🍷 [신혼여행 추천] #4 [호텔조식, 괌렌트카,나나스] (tistory.com)

 

🍷 괌 신혼여행 2일차 🍷 [신혼여행 추천] #4 [호텔조식, 괌렌트카,나나스]

🍷 괌 신혼여행 2일차 🍷 [신혼여행 추천] #4 [호텔조식, 괌오픈카렌트,나나스] 안녕하세요 ! 오늘은 돈버느라 정신없어서 못올렸던 행복했던 괌 신혼여행 둘째날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 🍷 괌

jwhjju-9195.tistory.com

🍷 괌 신혼여행 3일차 🍷 [신혼여행 추천] #5 [사랑의절벽, K마트, 우오마루혼텐 ] (tistory.com)

 

🍷 괌 신혼여행 3일차 🍷 [신혼여행 추천] #5 [사랑의절벽, K마트, 우오마루혼텐 ]

🍷 괌 신혼여행 3일차 🍷 [신혼여행 추천] #5 [사랑의절벽, K마트, 우오마루혼텐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정말 행복했고 또 가고싶은 괌 신혼여행 3일차 포스팅 하겠습니다 ~! 🍷 괌 신혼여행 1일차

jwhjju-9195.tistory.com

🍷 괌 신혼여행 3일차 🍷 [신혼여행 추천] #6 [츠바키 호텔, 타오타오타씨 비치바 디너쇼] (tistory.com)

 

🍷 괌 신혼여행 3일차 🍷 [신혼여행 추천] #6 [츠바키 호텔, 타오타오타씨 비치바 디너쇼]

🍷 괌 신혼여행 3일차 🍷 [신혼여행 추천] #6 [츠바키 호텔, 타오타오타씨 비치바 디너쇼] 안녕하세요 ~! 오늘은 괌 신혼여행 3일차 점심이후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 🍷 괌 신혼여행 1일차 🍷 [신

jwhjju-9195.tistory.com

 

츠바키 호텔

 

넷째날 아침 날씨가 많이 흐렸지만 신혼여행중이니 기분은 좋았습니다 ~

이날은 돌고래를 볼수있는 요트투어를 떠났습니다 ~!

 

 

요트투어를 예약하면 호텔앞까지 차를 보내줍니다 !

 

괌 요트투어

 

한국에서는 보지 못했던 강해보이는 신기한 버스를 타고 출발했습니다 ㅎㅎ

소음이 심했던걸로 기억나네요 ㅎㅎ

 

괌 요트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바로 요트를 탔습니다

인원은 30명 정도 됬습니다 !

탑승하면 유쾌한 괌현지인 친구들이 유머러스하게 안내해주고

운행을 하며 사진스팟에서 사진도 찍어주고 스노쿨링, 참치회식사, 돌고래구경 등을 했습니다

그사진은 아내한테 있는데 현재 바쁘게 야근중으로 나중에 다시 포스팅하도록하겠습니다..

 

도스버거
괌도스버거

 

요트 관광을 마치고 호텔에와서 씻고 점심을 먹으러 출발했습니다 ~

비가 추적추적오는게 나른 하고 좋았습니다

목적지는 괌오면 꼭 먹어야한다는 도스버거 !

도스버거 메뉴판

 

가게는 크지 않았고 점원이 친절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비오는 날 맥주한잔~~

소스도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괌 도스버거
괌 dos
괌 햄버거

 

새우버거와 게테스 햄버거를 시켰습니다

역시 미국이라 햄버거가 패티도 두껍고 맛있었습니다

감자튀김도 두꺼워서 맛있었어요 !

 

 

도스버거를 먹고 호텔로 돌아오는길에

한인마트에 들렸습니다 ~

한국인이 외국에서 느끼해서 찾는 한국라면과 선물용 초콜릿등이 많이있었어요

역시 와인은 어디든 빠지지않고 있더라구요 ~

괌 삼겹살

 

삼겹살 무한리필 집도 있네요 ㅎㅎ

 

 

힘든 관광객들은 위한 마사지도 있구요

 

 

슈퍼스토어라는 백화점에 들렸는데 명품도 있고 술도 있고 여러가지 상품들이있더라구요 ~ ㅎㅎ

근데 저희는 하나도 안샀습니다

 

츠바키 호텔

 

호텔로 돌아오니 아름다운 풍경이 저희를 반겨주었습니다 ㅎㅎ

 

괌 라면

 

아침 참치회 점심 햄버거를 먹고 너무 느끼해서

오는길에 ABC스토어에서 미국판 육개장을 사와서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먹었습니다 ㅎㅎ

역시 라면짱....ㅎㅎ

 

츠바키호텔 까페

 

라면을 맛있게 먹고

커피가 땡겨서 1층에 있는 까페에가서 커피도 한잔먹었습니다

케이크가 정말 맛있어보이더라구요 ~

 

츠바키 호텔 야경

 

괌 노을
괌 야경

괌은 하늘이 정말 이쁜것 같습니다

노을이 정말 아름답네요

 

괌도깨비

 

오늘 저녁은 괌와서 예약했던 패키지중 하나인

시장 투어를 했습니다 !

 

괌 야시장 

야시장은 규모가 정말 크고 사람도 정말 많고

놀거리 먹을거리 정말 많더라구요 !

유명한곳은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패스하고 줄을 조금 덜 서있는곳으로 도시락을 사러갔습니다 ㅎㅎ

 

괌 야시장 도시락

 

광장 쪽에 앉아서 먹는곳이 있는데

사람이 꽉차있어서 저희는 서서 먹었습니다

서서먹는곳도 겨우 자리찾아서 먹었습니다 ㅎㅎ

맛은 그냥 그랬습니다

느끼했어요 ...

 

괌 코코넛 사시미

도시락을 먹고 목이말라서 유명하다는 코코넛 회를 먹으러 갔습니다 !

여자 사장님은 유쾌하고 서비스 까지 주셨습니다 ㅎㅎ

 

괌 코코넛 회

 

코코넛을 다 마시면 남자사장님이 칼로 사시미를 만들어주시는데

무슨일인지 남자사장님이 갑자기 사라지셔서 여자사장님이 숟가락으로 박박 긁어서 주셨습니다..ㅎㅎ

딸이 위험하다고 기다리라고하는걸 여자사장님은 열심히 긁어서 주시더라구요 ㅎㅎ

 

코코넛 사시미의 맛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

광어지느러미 비슷한 맛이 나는데 그것보다 더 맛있었습니다 ㅎㅎ 

 

괌 야시장

 

야시장 구경을 마치고 다음코스인 별빛투어로 향했습니다 ~

괌 별빛투어
괌 별빛투어

 

별빛투어는 괌 도깨비 사장님이 직접 운전해서 산을 타고올라가서 사진을 찍어주는 패키지인데

밤하늘의 별이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멋진 사진도 많이 찍었고 좋은 추억이였습니다

이사진도 아내한테 있어서 다음 기회에 올리겠습니다...

 

4일차의 마지막은 ABC마트에서산 술과 함께 마무리했습니다 ~~

신혼여행기 쓰는동안 그때의 기억이 새록새록나서 너무 행복하네요 ㅎㅎ

다음 포스팅은 5일차로 돌아오겠습니다 ^^

 

🥗🥗 맛있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공감과구독은 사랑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