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 괌 신혼여행 5일차 🍷 [신혼여행 추천] #8 [제트스키, 비치인쉬림프, 아울렛, k마트, 치킨]

⭐️⭐️장슐랭⭐️⭐️ 2023. 5. 15. 19:28
반응형

🍷 괌 신혼여행 5일차 🍷 [신혼여행 추천] #8 [제트스키, 비치인쉬림프, 아울렛, k마트, 치킨]

 

안녕하세요 !

오늘은 행복했던 신혼여행 5일차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 😍

 

🍷 괌 신혼여행 4일차 🍷 [신혼여행 추천] #7 [돌핀크루즈, 도스버거, 한인마트, 라면, 야시장, 별빛투어] (tistory.com)

 

🍷 괌 신혼여행 4일차 🍷 [신혼여행 추천] #7 [돌핀크루즈, 도스버거, 한인마트, 라면, 야시장, 별

🍷 괌 신혼여행 4일차 🍷 [신혼여행 추천] #7 [돌핀크루즈, 도스버거, 한인마트, 라면, 야시장, 별빛투어] 안녕하세요 ! 오늘은 행복했던 신혼여행 넷째날 포스팅 하겠습니다 ! 😍 🍷 괌 신혼여

jwhjju-9195.tistory.com

 

 

괌 날씨

 

괌 투어

 

다섯째날도 오전에 일정을 잡아서 여행을 떠났습니다

이번에는 제가 하고싶었던 제트스키를 타러가는 일정이였습니다 ㅎㅎ

어제 돌핀크루주 버스와는 다르게 좀더 작고 편한 차를 타고갔습니다 ~!

 

괌 해양 스포츠

 

이날은 날씨가 정~~~말 좋았습니다

괌 하늘은 정말 이쁜것 같습니다

 

괌 서핑

면책서를 쓰고 제트스키를 타려고 기다리는중에

앞에 놓여있는 서핑보드를 탔습니다

원래 기다리는동안 놀고있으라고 준비해둔거라고 합니다 ㅎㅎ

 

 

한시간 정도 기다리는 동안 요트를 준비하느 모습도 찍고 게구멍도 찍었습니다..ㅎㅎ

그 좋던 날씨가 갑자기 구름이 몰려오며 당장이라도 비가 쏟아질것 같았습니다 ㅜㅜ

괌 제트스키

 

제트스키를 타기전 간단하게 교육을 해줍니다

급브레이크를 하게되면 사람만 앞으로 튀어나갈수가 있어서 조심히 타라고하더라구요

속도도 갑자기 내지말고 천천히 올리라고 했습니다 

아쉽게도 휴대폰은 가지고타면 위험하다고하여 탈때사진은 없습니다 ㅜㅜ

 

 

오전 제트스키 일정을 마치고 

첫째,둘째날에 묵었던 두지타니 호텔 앞에있는 제가 너무 가보고싶었던 비치인쉬림프로 향했습니다

가는길에 날씨가 너무 좋아 신났네요 ㅎㅎ

 

괌 비치인쉬림프
괌 비치인쉬림프 메뉴판
비치인쉬림프 메뉴판
괌 맛집

 

한국인과 일본인이 많은 괌이라서 그런지

관광지의 대부분은 한국어와 일본어가 적혀있었습니다 ㅎㅎ

 

비치인쉬림프

 

인테리어는 귀엽고 깔끔한 느낌이고 

직원은 친절해서 기분 좋았습니다 ~~!

 

괌 코코넛쉬림프

 

괌 코코넛쉬림프는 살이 탄탄했고

겉바속촉 튀김에 깔끔한 맛이였어요

물놀이 후 먹어서 더 맛있었던것 같습니다 ㅎㅎ

여기 또 가고싶어요 ㅜㅜ

 

캘리포니아 새우롤

 

두번째 시킨음식은 캘리포니아 새우롤 입니다 !

속이 새우랑 피자치즈로 꽉차서 알찬 맛과 향 너무 좋았습니다 

중간에 있는소스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

 

비치인쉬림프

 

세번째 음식은 비치인쉬림프 입니다 ! 

괌 새우는 한국에서 먹는 일반 새우보다 탱글탱글하고 탄탄해서 더 맛있었습니다 

새우튀김이랑, 롤을 많이먹고 배부른상태라 맛있긴했지만 큰 감동은 없었습니다 ㅎㅎ

만일 저기 다시간다면 또 세개를 시켜먹을것 같습니다 !

 

괌 타바스코

 

조금 느끼해서 타바스코와 함께 먹었습니다 ㅎㅎ

 

 

화장실은 2층에 있는데 2층에도 레스토랑이 있어서 찍어봤습니다 ㅎㅎ

 

호놀룰루 쿠키

 

이제 한국 돌아갈 시간이 가까워졌으니 호놀룰루 쿠키에서 쿠키도 조금샀습니다 ~!

 

 

식사를 마치고  건물 쇼핑센터에 있는 까페에서 시원하게 아아 한잔 사서 마셨습니다 ~!

아아는 한국과 별차이를 못느꼇습니다 ㅎㅎ

 

괌 렌트카

 

이번 여행에 많은 도움을 주었던 괌한인에이스렌트카 !

여기서 쇼핑용으로 베뉴를 싸게 빌릴수있었습니다 ㅎㅎ

 

 

호텔을 들렸다가 쇼핑하러가는길에 찍은 사진인데 날씨가 정말 좋네요 ~

 

괌 쇼핑센터

 

괌에 있다는 쇼핑센터로 옷을 사러갔는데

이때 환율이 1,500원에 가까웠던 터라 한국과 크게 차이가  나지않았습니다..

 

 

화장실 가는길에 보니 한국음식도 있었습니다 

화장실이 정말 멀어서 고생좀 했네요 ㅎㅎ

 

 

크게 살게 없어서 많이 안사고 나왔습니다 !

 

 

밖으로 나오니 비가 한바탕 온 후였습니다

다행히 저희가 안에있을때 비가와서 괜찮았습니다 !

 

k마트
괌k마트

 

오는길에 k마트에 들려 제대로 구경했습니다

 

괌 치킨배달
괌 치킨

 

5일차의 저녁식사는 느끼한 미국음식을 뒤로하고

호세쿠엘보와 치킨, 골뱅이무침을 시켜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골뱅이무침은 완전 한국맛이라 너무 좋았고 치킨도 페리카나치킨과 비슷한 맛이어서

고향의 맛을 느낄수 있엇네요 ㅎㅎ

 

5일차 이상 마무리 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