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여행] 인천 월미도 여행기 #2 (유령 조개구이)

⭐️⭐️장슐랭⭐️⭐️ 2020. 10. 30. 23:31
반응형

**방역수칙을 잘 지킨 내돈내산 여행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

월미도 첫번째 포스팅에서는 섬마을 횟집을 포스팅하고 조개구이를 올리겠다라고 했는데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해주셔서 바로 포스팅을 하려고합니다 ^^

어디갈지 고민하다 3층짜리 '무한리필 치즈 유령 조개' 를 갔습니다 !

여기저기 티비출연을 참많이했더라구요~

조개와 유령은 연관성이하나도없는데 할로윈도 가까워졌겠다 

끌려서 들어갔습니다 ㅎㅎ

 

월미도 유령조개

 

저희는 3층으로 올라가서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

좋은자리는 다른분들이 차지하고있어 저희는 간판때문에 잘안보이는 

자리에 앉아 먹었습니다 그래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

 

옆에 조명이 파란색이라 사진이 거의 파란색입니다.. ㅜㅜ

저는 점심에 많이먹고 조개구이도 어렸을때 많이 먹어서 

질린관계로 

고급 조개로 구성된 '부산식' 치즈 조개구이 & 찜 을 먹었습니다 !

마지막에 칼국수까지 딱~~ 먹어주니 깔끔했습니다 

 

저는 소맥을 열심히 말아 먹었습니다 !

*************

최종결론은

점심에 먹었던 회 와 술값은 62,000 이였는데

여기서는 조개구이 + 칼국수 + 술 90,000원 나왔습니다

제가 먹어봤던 조개구이중 가장 맛있던 집은 강릉에있는 '강릉조개구이' 였고

월미도,을왕리,대부도등 에서 먹는조개는 조금은 비린맛이있는것같습니다..

저는 동해바다를 더 좋아하는 것 같네요 !

그래도 맛이 없진않습니다 좋은 뷰 안주삼아 먹기 좋습니다 ~!

***************

마지막으로 월미도에서 노래를 너무 잘하는 버스킹 그룹 동영상 올려드릴테니 보고 가세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