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겨울캠핑] 용인 캠핑장추천 한터팜오토캠핑장 🚛🚛🚛

⭐️⭐️장슐랭⭐️⭐️ 2021. 3. 8. 08:50
반응형

[겨울캠핑] 용인 캠핑장추천 한터팜오토캠핑장 🚛🚛🚛

 

안녕하세요 !

 

오늘은 저의 캠핑여행을 포스팅하겠습니다 ~!

 

요새 제가 캠핑에 빠져서 3.1절연휴때 금토, 일월 2번가고

 

어제도 갔다왔네요 ㅎㅎ

 

예전에는 캠핑을 자주갔었는데 캠핑장비를 차까지 옮기는게 힘들어서

 

그동안 캠핑을 안했었는데 

 

저는 업무용차와 개인차 2대라서 이제는 장비를 개인차에 두고 재미있는 캠핑을 계속 다닐계획입니다 ㅎㅎ

 

불멍

 

3/6일 토요일 다녀온 캠핑은 

 

어머니가 캠핑을 가서 가족의 추억을 만들자하여

 

기획하고 진행하였습니다 ㅎㅎ

 

한터팜 캠핑장
용인 한터팜캠핑장
용인캠핑장
캠핑장추천
오토캠핑장

 

한터팜캠핑장 배치도

 

캠핑장 전경입니다 !

 

평일은 2시부터 입실

토요일은 12시부터 입실입니다

 

자리는 선착순이라서 2시까지가려고했으나 11시에 궁금한게있어 연락해보니

 

12시 부터 라고 하여 얼른 준비하고 1시쯤 갔습니다 ㅎㅎ

 

위에 있는 신기하게 생긴 열차는 사장님이

 

하루에 4번정도 태워 주는것같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캠핑장 체험
토끼 체험

 

 

토끼 체험장이있어 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ㅎㅎ

 

돼지도 있는데 추은지 꼭 껴안고 있더군요 !

 

나중에 저도 아이를 낳는다면 꼭 데리고 오고 싶어요 ㅎㅎ

 

 

한터팜캠핑장은 사이트가 넓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다른 캠핑장이랑 비슷한거 같으면서도 넓은 느낌이였어요 !

 

위 캠프 보시면 구닥다리같지만 구닥다리맞습니다 18년 됬습니다 ㅋㅋㅋㅋ

 

14년에 양양캠핑다닐때 정말 많이 썻는데 그때도 그렇지만 지금은 더 오래되서 바꿀까 생각해봤지만

 

정이 들었는지 피기도 쉽고 해서 계속쓰고있습니다 ㅎㅎ

 

배고프고 추워서 얼른텐트치고 불을피웠습니다

 

아버지는 모자란음식을 사러 가셨습니다

 

사이트는 화장실이 가까운 A사이트로 잡았습니다 !

 

캠핑요리

 

점심으로 포장해온 부대찌개를 얼른 끓여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캠핑장 전기

 

옛날에는 전기있는곳이 많이 없었는데 요새는 다있더라구요

 

이번에 구매한 리드선을 연결해줬습니다 ~~

 

겨울캠핑은 전기 배전반, 리드선, 전기장판 필수 입니다 !!!

 

앞에 돗자리는 말리고 있는중 입니다 ㅋㅋ

 

저는 차에서자고 부모님이 텐트에서 자기로 하고 준비를했습니다 ㅎㅎ

 

원래 저는 간단하게 하는걸 좋아하는데 부모님이랑 오니 이것저것 판이커지네요

 

 

이것저것 하니 5시가 되어

 

쿠팡엣어 구매한 닭꼬치를 구워먹고

 

이어서 삼겹살이랑 목살도 구웠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ㅜㅜ

 

맛있었습니다 ㅎㅎ

 

전구
감성등

 

술을 얼마나 많이 마신지는 모르겠지만..

 

가족과 진솔한 대화를 할수있는 시간들이였습니다 !

 

가족과 캠핑 추천합니다 !

 

 

 

 

🥗🥗 맛있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공감과구독은 사랑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