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국내여행][데이트] 용인 이색까페 고매커피 후기 !★★★★

⭐️⭐️장슐랭⭐️⭐️ 2020. 11. 15. 08:59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저번 주말 제가 살고있는 용인에서 데이트를 했습니다

4년넘게 연애를 하고있는데 항상 새로운곳을 찾아다닙니다 !

다들 데이트 할때 어디가지? 

같은 생각을 할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그리하여 찾아간 용인 고매커피 !

 

고매커피 외관
고매커피 주차
고매커피 나무

 

첬째로 주차장이 너무 잘되있어서 좋았고

한옥집 분위기가 참좋았어요~ 

날씨도 너무좋았고 미세먼지도 조금있었지만 저 까페공기는 좋다고 느껴졋네요 

방역수칙도 잘 지키는것 같아 좋았구요~~

고매커피 메뉴판
고매커피 케익

 

정말 맛나보이죠... 하지만 살이너무쪄서 패스...

고매커피

 

보다시피 내부에도 테이블이 있어서 참 좋아요~

안에 자리가없어서 못앉아봤네요

인테리어도 참이뻐여 !

 

 

아이스 아메리카노

들 (아로마효과, 피로회복을) 시켰습니다 ~

 

커피는 맛있었고

블렌딩 차는 이쁘고 맛났어요 

꽃도 먹어도된다고하고 건강에도좋다네요

블렌딩 차는 제가 시켰습니다 ㅎㅎ

 

 

먹다보니 너무 맛나보이는 디저트를

안먹으면 후회할것같아 호두 다쿠아즈를 시켜먹었습니다

두개가 맛이다른데 둘다 맛있었습니다 !

 

결론적으로

용인 기흥구 고속도로 근처에 있어서 차가 있어야되지만

밖에서 한옥느낌으로 데이트를 즐길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

추천합니다 !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반응형